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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플랫폼

5가지 차트로 보는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상태(Display advertising in 5 charts: From programmatic to retail media)

by 링마이벨 2023. 8.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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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은 올해 미국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의 90%를 차지할 것이며, 우리 예측에 따르면 그 비율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1,329억 6,000만 달러의 지출 중 대부분은 동영상에 사용되지만 동영상이 아닌 광고가 여전히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다음은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이 향하고 있는 방향과 현재 직면한 정체성 문제를 요약한 5개의 차트입니다.

1. Programmatic pivoted to video

당사의 예측에 따르면 미국 프로그래밍 방식 비디오 광고 지출이 작년에 처음으로 비비디오를 넘어섰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래밍 방식의 동영상 광고 지출은 비동영상보다 빠르게 증가할 것입니다. 비디오 광고 지출의 증가는 TikTok 및 기타 플랫폼의 커넥티드 TV(CTV), 모바일 및 소셜 미디어 광고에 의해 주도됩니다.

2. Breaking out CTV growth

올해 우리가 예상하는 미국 CTV 광고 지출 250억 9000만 달러 중 215억 2000만 달러는 프로그래밍 방식이 될 것입니다. 즉, CTV 광고 비용의 10분의 9에 가까운 금액이 프로그래밍 방식 이며 플랫폼에서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지출이 2025년 예측 기간이 끝날 때까지 두 자릿수 증가할 것입니다.

Proximic에 따르면 CTV 광고 지출은 훨씬 더 증가할 수 있지만 광고주의 65%는 여전히 콘텐츠 수준의 투명성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투명성과 간소화된 광고 구매는 광고주를 CTV의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로 더욱 밀어붙일 것입니다.

3. Breaking down inventory categories

뉴스 광고 인벤토리의 약 26%는 프로그래밍 방식입니다 . 33Across에 따르면 퍼블리셔의 라이프스타일, 게임 및 기술 광고 인벤토리의 10% 이상이 프로그래밍 방식입니다. 이러한 카테고리의 비동영상 인벤토리 내에서 퍼블리셔는 상당히 정체된 비동영상 프로그래매틱 광고 비용 풀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4. Programmatic advertising is grabbing out-of-home (OOH) share

우리 예측에 따르면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2025년 미국 OOH 광고 지출의 10% 이상, 디지털 OOH 광고 지출의 30%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Place Exchange에 따르면 이 범주 내에서 가장 큰 점유율(41%)은 광고판에 가고 스크린과 TV(24%)가 그 뒤를 따릅니다.

5. Programmatic faces an identity crisis

제3자 쿠키가 사라지면서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는 대체 데이터 솔루션에 의존해야 합니다 . 전 세계 광고주와 게시자는 DoubleVerify에 따라 자사 데이터 활성화가 쿠키 교체에 가장 유망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 예측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ID 솔루션 및 서비스 지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10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것은 원래 eMarketer Daily 뉴스레터에 실렸습니다. 더 많은 마케팅 인사이트, 통계 및 동향을 보려면 여기에서 구독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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