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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뉴스모음 2021년2월17일

링마이벨 2021. 2. 17. 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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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산업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바로 앞날에있을 수 있습니다. “규제가없는 경우 차선책은 투명성입니다.”라고 Gwilliam이 말했습니다. 프로세스에 투명성과 책임 성을 추가하는 것은 블록 체인의 USP 중 하나입니다. NGO 에서 슈퍼마켓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사용되었습니다 .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실행 가능한 정치 광고 솔루션은 2020 년 미국 선거에 맞춰 준비 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광고 산업이이를 실현하기 위해 협력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많은 것이 달려 있습니다.

플랫폼 중립적, 산업 소유의 등록

올해 초, IPA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정치 광고를위한 "플랫폼 중립적, 산업 소유 등록부"에 자금을 지원하고, 정치 광고 지출 및 타겟팅을 추적하고, 선거 약속이 이루어 지도록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만났다. 규제가없는 상황에서 Gwilliam은“차선책은 모든 메시지를 검색 가능한 한곳에 모으는 것입니다. 누가 무엇을 말했는지, 누가 무엇을 지불했는지, 광고가 어디에 게재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에 대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언론인과 데이터 과학자, 야당 구성원이 말하는 내용을보고 이에 대해 반박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

Gwilliam은 광고 공급망의 복잡성과 마이크로 타겟팅의 증가는 메시지의 양이 "인간이 스스로 관리 할 수 ​​없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IPA의 요구 사항은 오늘날의 정치 메시지의 빠르게 움직이는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기계 판독이 가능한 레지스터에 대한 것입니다. IPA는 또한 마이크로 타겟팅을 방해하기 위해 생성 된 각 광고에 대해 레지스터에 수수료가 있어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Gwilliam은“자금 메커니즘을 문제에 연결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랫폼이 데이터와 이에 대한 자금을 제공하지만 IPA는 레지스터 관리에 대한 책임이 없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견해는 개별 플랫폼이이를 수행하는 경우가 아니어야하며 모든 것을한데 모으는 포괄적 인 레지스터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플랫폼은 수혜자이므로 데이터를 제공하고 레지스터에 대한 자금을 제공하는 일을 책임 져야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정치 광고 지출을 등록하고 추적하는 데 블록 체인을 적용하는 아이디어를 탐구하지 않았습니다.

블록 체인의 경우

Fiducia의 CEO 인 Tim Brown은 Decrypt에 “우리가하고있는 일에 대한 훌륭한 사용 사례입니다 . 그는 IPA가 요구하는 라인에 따라 레지스트리 솔루션이 그들이 만든 인프라 위에 쉽게 구축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Fiducia가 구축하는 기술은 분산 원장에 자동으로 기록되는 정보와 함께 수요 및 공급 파트너 모두를위한 광고와 관련된 데이터를 포함하여 광고 노출에 대한 단일 정보 소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정치 광고의 경우 추적 할 데이터를 결정해야합니다. 파이낸싱 체인을 모니터링하면 알려진 플레이어로부터 지불이 전통적인 형식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위험 신호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심스러운 활동이 더 투명 해져 사기 참여자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면에서 지식 증명이없고 우리 업계에서 우리가 이야기하는 모든 재미있는 것들을 갖춘 분산 형 솔루션의 포스터 아이입니다." Alanna Gombert, ConsenSys의 미디어 및 광고 공동 책임자 내년 초에 기술 구현 여부에 대한 결정이 내려 질 것입니다. 승인을 받으면 2020 년 중반까지 인프라가 준비되고 IPA가 제안한 라인에 따른 솔루션이 연말 이전에 마련 될 수 있습니다. Brown은 다른 관할권의 산업 기관에 쉽게 적용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 미국 선거를위한 캠페인이 절정에 이르기 훨씬 전에 그것을 제자리에 두는 것은 쉽지만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1984'슈퍼 볼 히트 곡부터 춤추는 iPod 실루엣까지 매년 가장 기억에 남는 Apple 광고

1984 년에 Apple은 명확하고 창의적인 비전을 가진 Super Bowl 기간 동안 Macintosh 개인용 컴퓨터를 소개했습니다. 광고는 Ridley Scott이 감독했습니다. 월터 아이작 슨에 따르면 당시 애플의 이사회는이 비디오를 "지금까지 본 것 중 최악의 광고"라고 불렀다 그러나 이러한 초기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1984"는 일부 사람들 이 역대 최고의 TV 광고로 간주 하는 것이되었습니다. 심지어 Clio Awards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광고가 나온 후 애플은 100 일 만에 72,000 대의 컴퓨터를 판매했다. 이는 예상보다 두 배나 많은 양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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