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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의 팟캐스트가 브랜드에 기회를 제공하는 3가지 방법

by 링마이벨 2021. 12.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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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상황 탐색

현재 다양한 재능 있는 제작자가 2백만 개 이상의 활성 팟캐스트를 제작하고 있으며 총 4,800만 개의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¹ 하지만 YouTube가 실제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를 소비하는 최고의 목적지라는 사실을 믿으시겠습니까? 실제로 모든 팟캐스트 소비의 70%가 YouTube에서 발생합니다. Spotify와 Apple은 각각 33%와 32%로 2위와 3위입니다. 이것은 팟캐스트가 실제로 오디오 전용 경험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팟캐스트는 종종 오디오 스토리텔링과 대화 자체의 비디오를 혼합하고 있으며 YouTube 자체는 이러한 모멘텀을 두 배로 늘리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최근 브리트니 루스 (의에서 cohost 주최 "자신의 팟 캐스트를 시작 컬러 멍청이 들아 들어 팟 캐스트) 및 국가 공공 미디어와 협력하여 생산. 팟캐스트는 크리에이터 경제의 미래에 대해 논의하고 YouTube를 통해 팟캐스트를 배포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채널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크리에이터에게 실행 가능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YouTube에서 방대한 팟캐스트 콘텐츠를 구성하고 관리"하는 임무를 맡은 조직 내에서 새로운 리더십 역할을 만들었습니다. 오디오 시장에 대한 마케팅의 역할이 많이 중요해지기 때문에 과거 오디오시장이 비디오 시장에 대하여 완전히 소멸하는 미디어가 아니고 가교 역할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강력한 팟캐스트 대상

YouTube가 팟캐스트의 최고 목적지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먼저 YouTube 알고리즘입니다. 팟캐스터는 에피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정 주제와 게스트 이름으로 에피소드에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범죄 팟캐스트의 호스트인 경우 에피소드에 위치, 유사한 범죄, 특별 게스트 호스트 및 인기 있는 관련 책을 태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태그는 팟캐스트를 검색하고 구독자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팟캐스트를 시작하는 YouTube 사용자는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팟캐스트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곧 브랜드에 직접적인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사용자는 유형 캐스트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응답으로 일부는 새로운 주제를 다루고 새롭고 다양한 청중에게 어필하는 팟캐스트를 위한 인접 채널을 만듭니다. 물론 팟캐스터는 YouTube 광고 수익으로 광고주의 수입을 늘리거나 후원자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위한 기회

YouTube에서 팟캐스트와 비디오를 결합하는 것은 브랜드에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세 가지입니다.

1. 360 campaign activation. 팟캐스트 광고주가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실제로 성과를 내는 소수의 호스트를 찾으면 더 많은 일을 하고자 하는 욕구가 끝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호스트와 함께 360도 캠페인 계획을 수립하고 YouTube 및 기타 Google 자산을 혼합하여 잠금 해제된 추가 기회의 지원을 받는 것은 ROI 의사가 주문한 대로일 수 있습니다.

2.  Say-and-tell creative. 당신은 오래된 광고 조언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말한 것을 그들에게 전하십시오.” 자기 얘기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일한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크리에이터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자신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팟캐스트 광고가 효과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제 YouTube에서 시각적 오버레이 또는 제품 이미지를 사용하여 이러한 브랜드 메시지를 지원하는 기능을 추가하면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훨씬 더 기억에 남습니다.

3.  Incremental analytics. 팟캐스트 광고를 위한 측정 솔루션은 프로그래밍 방식의 게재위치와 픽셀 채택의 증가로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지만 광고주는 결코 충분한 성능 데이터를 가질 수 없습니다. YouTube 플랫폼은 광고주에게 동영상 조회수, 댓글 및 감정으로 핵심 보고 데이터를 보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보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광고주가 무료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우리는 팟캐스트 광고의 세계에 비디오를 통합하는 것을 좋아하며 앞으로 크리에이터 캠페인에서 귀하와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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