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Queen 's Gambit'는 Netflix의 가장 큰 히트작입니다. 디즈니가 만들까요?

by 링마이벨 2021. 6. 8.
반응형

Netflix는 "The Queen 's Gambit"가 역사상 가장 많이 본 한정 시리즈라고 말합니다. 약 6 천 2 백만 가구 가 출시 첫 4 주 동안 체스 신동에 대한 쇼를 보았습니다. "The Queen 's Gambit"는 넷플릭스의 전형적인 히트작으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 제작자가 세상의 매우 구체적인 구석을 탐험하는 결함이있는 주인공에 대해 만든 대본 드라마입니다. 그것은 넷플릭스가 초기에 뛰어 났고 지난 1 ~ 2 년 동안 때때로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유형의 히트작이다.

데이터 포인트에는 몇 가지 큰주의 사항이 있지만 "The Queen 's Gambit"는 모든 측정에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가장 많이 본 Netflix 시리즈 중 하나이며, 혼자서 체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체스 세트 판매는 쇼 데뷔 이후 87 % 증가했으며, 체스 책 판매는 603 %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The Queen 's Gambit"는 또한 그해가 끝나기 전에 문화적 시대 가이스트에서 빠져 나올 것입니다. Netflix는 2 주마다 새로운 마니아가있는 생태계를 만들었습니다. "The Queen 's Gambit"은 넷플릭스 차트에서 "Emily in Paris"를 대체했으며, "The Crown", "Selena"또는 "Cobra Kai"에 의해 필연적으로 추월 될 것입니다.

미디어 간부 인 Tal Shachar에 따르면 이러한 짧은 관심은 인터넷의 풍요 로움에 의해 만들어진 미디어의 새로운 시대를 나타냅니다 . “우리는 더 빠른 속도로 더 많은 유행을 보게됩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다양성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시점에서든 더 적습니다.” Netflix의 가장 큰 경쟁자 인 Disney는이 단락의 두 번째 부분에서 Shachar가 포착 한 다른 전략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또한 점점 더 진정한 가치 나 트릭이 폭발하는 것이 아니라 15 초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etflix는 끊임없는 새로운 자료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Disney는 소수의 큰 순간과 프랜차이즈를 제작하며 그중 일부는 거의 한 세기 동안 문화에 남아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1977 년 영화를 원작으로 한 "The Mandalorian"이라는 단 하나의 쇼로 번성했습니다. Parrot Analytics에 따르면 "The Mandalorian"은 "The Queen 's Gambit"보다 온라인에서 훨씬 더 수요가 많습니다.

트위터의 일부 영리한 사람들은 디즈니가 체스의 급증에 대비하고 수익의 일부를 모으기 위해 체스 세트를 사전 라이센스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성공한 후에 디즈니는 크루즈와 호텔에 테마 체스 스테이션을 만들 것입니다. 이 사람들에게 체스가 수익성이 좋은 부업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 드리게되어 유감입니다. 

하지만 디즈니가“The Queen 's Gambit”로 귀찮게 할 수도 있을지 궁금합니다. 마약 남용을 다루고 상품화 가능성이 거의없는 성인 드라마입니다. 디즈니는 아이들에게 말하면서도 어른들에게도 어필하는 쇼를 만드는 데 큰 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해 Baby Yoda 할로윈 의상을 구입 한 부모는 몇 명입니까?

선형 TV의 예전에는 Nielsen 등급에 의존하여 인기 프로그램의 정도를 정량화하고 각각의 강점을 대조했습니다. 지금? 자체보고 된 수치, 제 3 자 추정치 또는 수치가 아예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수치가 없더라도 각 쇼는 할리우드의 영혼을 위해 Netflix와 Disney 간의 경쟁을 구체화합니다. 넷플릭스는 쇼의 모든 에피소드를 한 번에 공개하여 약 한 달 동안 관심을 극대화했으며, 디즈니는 매주 에피소드를 출시하여 고객에게 매주 돌아올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세 번째 쇼인 HBO의 "The Undoing"은 두 사람 사이에서 데뷔했습니다. 최고의 HBO 쇼와 마찬가지로 에피소드가 진행됨에 따라 시청자를 확보했습니다.이러한 차이로 인해 어떤 전략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평가하면서 이들 회사 간의 경쟁을 더 흥미롭게 다루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리우드의 단일 문화에 대한 끝없는 행진에서 Netflix와 Disney는 가장 큰 경쟁자의 강점을 복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지속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킬만큼 새로운 프로그램이 파이프 라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는 스트리밍 우선 순위를 정하기 위해 최근 회사의 구조 조정을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Netflix는 더 오랫동안 히트를 유지하고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싶어하므로 우물 보충이 조금 더 쉬워집니다.  

결국 나는 디즈니 체스 세트를 얻을 수있을 것이다. -루카스 쇼

Dave Chappelle 대 Viacom

코미디언은 Instagram에 업로드 된 간단한 스탠드 업 세트 에서 팬들에게 "Chappelle 's Show"를 보이콧 해달라고 요청했고 ViacomCBS가 자신의 작업에서 얻은 수익을 공유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샤펠은 자신이 "샤펠의 쇼"에 대한 아이디어를 HBO에게 처음으로 내 놓았고 그를 거절했다고 밝혔다. 그는 HBO를위한 첫 번째 스탠드 업 스페셜을 녹화했지만 그 이후로 네트워크와 협력하지 않았습니다.

코미디 센트럴은 아이디어를 샀지 만 미래에 대한 통제권을 빼앗 았습니다. Chappelle은 자신이 돈이 필요한 젊은 코미디언이고 가능한 한 최선의 거래를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거의 20 년 후, 샤펠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코미디언 중 한 명이며, 그를 유명하게 만든 프로젝트를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샤펠은 한 미디어 회사 인 넷플릭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즉, Netflix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 Viacom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넷플릭스의 여러 스페셜을 녹화 한 코미디언과의 거래에 대한 또 다른 비용 일뿐입니다. (쇼는 여전히 HBO Max에 있습니다.)

비욘세가 그래미 후보에 오른다

비욘세는 여성이이 분야를 장악 한 해에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9 개 후보에 올랐다. 두 여성 팝스타 Taylor Swift와 Dua Lipa는 The Weeknd가 폐쇄되는 동안 각각 6 개 후보에 올랐습니다. 사상 처음으로 최고의 록 퍼포먼스 부문 후보는 모두 여성입니다.

소니의 PlayStation 5 매진

거래 거래 거래

  • 세계에서 가장 큰 책 발행인 이 세 번째로 큰 책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Penguin Random House의 소유주 인 Bertelsman은 ViacomCBS Inc.에서 Simon & Schuster를 22 억 달러에 인수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 YouTube 는 가짜 Covid 치료제를 선전 한 혐의로 우익 네트워크 인 One America News Networ k를 중단 했습니다. 정지는 1 주일 만 지속됩니다.
  • 디즈니는 테마파크 폐쇄를 이유로 4,000 명의 추가 노동자를 해고 할 예정 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