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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OTT

OTT 플랫폼의 장점과 단점

by 링마이벨 2023. 12.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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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플랫폼의 장점과 단점

요즘에는 선명한 HD 콘텐츠를 주문형으로 제공하는 OTT(Over-The-Top) 플랫폼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고의 TV 프로그램과 시리즈는 Netflix 및 Amazon Prime과 같은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시청할 수 있어 모든 영화광이 화면에 푹 빠져 있습니다. 10년 전에는 이것이 불가능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 이상의 것을 제공하므로 케이블 TV의 월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에 단점이 있을 수 있나요? 이 블로그에서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OTT 플랫폼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OTT 플랫폼으로도 알려진 OTT 플랫폼은 스트리밍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 기반 서비스입니다. 케이블 사업자, 위성 연결 또는 기타 방송 매체를 거치지 않고도 시청하고 싶은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OTT의 가장 좋은 점은 기존 시청률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구독 기반이라는 것입니다. 세계 어디에서나 고품질의 국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OTT 플랫폼의 장점

OTT 플랫폼을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누구나 구독료를 지불한 후 프리미엄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OTT 플랫폼은 팬데믹 기간 동안 더욱 확장되어 정보 시대의 발전과 진화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Netflix, HBO, KODI TV, IPTV 등과 같은 OTT 서비스는 대부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많은 주문형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욕구로 인해 스트리밍 채널을 더욱 많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OTT 플랫폼의 단점

OTT 플랫폼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비용 문제와 다양한 콘텐츠의 가용성이 주요 원인입니다. OTT 플랫폼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OTT 플랫폼은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 연령대 시청자의 엔터테인먼트에 더 좋습니다. 한 가지 장점은 연령 제한이 없어 시청자가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시청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검열이 없어 시청자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OTT 플랫폼을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Mobiotics는 엔드 투 엔드 OTT, 방송, 디지털화 솔루션을 위한 원스톱 목적지입니다.

 

 

TV는 아닙니다. 완전히 디지털은 아닙니다. CTV 및 OTT 광고 기회 디코딩

CTV  및 OTT광고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면서 Pols는 노출수, 클릭수, rates 비율은 ctv의 광고영향력을 평가하는데 쓰여질 것으로 보인다.  

 

Advantages of OTT Platform:

  • Reduced Cost
  • Crisp Sound and Picture Quality
  • Instant Playback
  • Multi-Platform Service
  • Original Contentm 

Disadvantages of OTT Platform:

  • Online Limitation
  • Poor Network can Impact your viewing
  • Online Security
  • No Censorship
  • Users waste too much on OTT Platforms

OTT 플랫폼의 한계는 무엇인가요?

1. 잘못된 기술의 사용.
2. 시청자에게 잘못된 콘텐츠를 표시합니다.
3. 사용자 경험이 좋지 않습니다.
4. 콘텐츠 품질이 좋지 않음

OTT가 광고에 좋은가요?

CTAAD는 스트리밍 TV 광고(스트리머 TV 광고라고도 함)입니다. OTT(온라인 텔레비전) 광고를 사용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케이블 및 방송 TV보다 스트리밍 비디오 콘텐츠를 이용하기 때문에 광고주는 엄청난 수의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OTT 플랫폼은 어떻게 돈을 벌까?

광고 수익 모델은 이러한 플랫폼이 돈을 버는 방법으로, 플랫폼에서 광고할 수 있는 특권에 대해 회사와 조직에 비용을 청구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OTT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무료 및 유료 구독을 제공함으로써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OTT는 Over-the-Top의 약자로 기존 방송, 케이블 또는 위성 유료 TV 제공업체 없이도 인터넷을 통해 영화 및 TV 콘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설명하는 편리한 용어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케이블 TV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Netflix를 시청하기 위해 인터넷 액세스를 위해 인터넷 제공업체에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OTT 플랫폼의 몇 가지 예로는 Netflix, Amazon Prime, Voot, Apple TV, Disney+ Hotstar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 전화, 태블릿, 스마트 TV 또는 게임 콘솔을 포함하여 OTT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OTT 플랫폼이 혼란을 일으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계는 이미 전통적인 케이블 또는 위성 유료 TV 서비스, IPTV 옵션에서 OTT 플랫폼으로 선택의 대대적인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현재 방송되는 내용을 강제로 시청할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소비하는 거의 많은 지역에서 데이터 가격이 인하되고 있으며, 이제는 코드커팅 세대의 유력한 채널이 되었습니다.

팬데믹은 OTT 산업 성공의 주요 촉매제입니다. 오락용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 등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영화와 TV에는 CBFC, BCCC와 같은 검열 위원회가 있지만 OTT에는 검열 위원회가 없습니다. PWC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OTT 시장입니다.

 

OTT 플랫폼의 수익모델

먼저 플랫폼은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구매하기 위해 돈을 지출한 다음, 청중이나 사용자에게 비용을 청구하여 콘텐츠를 판매합니다.

  • SVOD: 주문형 비디오 구독
  • AVOD: 광고 기반 VOD
  • 잡종
  • TVOD: 거래형 주문형 비디오

 

수익에 대한 몇 가지 퀴즈

  • 스타 & Disney India는 IPL 2021 광고 인벤토리의 거의 95%를 판매했습니다.
  • 방송사는 OTT 플랫폼 Disney+Hotstar에 대해 12개의 스폰서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 후원사로는 Dream11, VimalElaichi, Upstox, Livspace, UB(Kingfisher Packaged Drinking Water), Unacademy, AMFI, Phone Pe, Swiggy, Amazon, Volkswagen 및 Fresh2Home이 있습니다.
  • 원래 Star는 올해 IPL 에디션에서 광고 수익이 Rs3,200 crore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규정

인도
센터는 콘텐츠를 U(보편적), U/A 7+, U/A 13+, U의 5가지 범주로 분류하는 디지털 미디어 윤리 규정을 고시했습니다. /A 16+ 및 A(성인).

싱가포르
이는 규제가 엄격한 시장 중 하나이며 IMDA(InfocommMedia Development Authority)의 규제를 받습니다. 18세 이상 및 R21세 이상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는 21세 이상의 시청자를 위한 것입니다.

유럽 연합
디지털 콘텐츠 관리에 대해 규정된 규정은 없습니다.

호주
콘텐츠는 지침과 메커니즘을 규정하는 방송 서비스법 1992에 의해 규제됩니다.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는 디지털 플랫폼에서 모든 형태의 과도한 노출을 차단하도록 요구하는 매우 엄격한 포르노 금지법을 시행하는 국가입니다. 플랫폼이 국가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2016년부터 넷플릭스를 차단했습니다.

중국
Amazon Prime, Netflix와 같은 플랫폼은 금지됩니다. 그 사명은 지역 엔터테인먼트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Netflix는 진행자가 국가의 왕세자를 비난하는 코미디 쇼 Patriot Act의 에피소드를 삭제해야 했습니다.

 

NETFLIX는 어떻게 OTT 산업을 형성했나요?

넷플릭스 효과

Netflix, Inc.는 미국의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및 제작 회사입니다. 1997년 8월 29일에 출시된 이 회사는 Netflix Originals로 알려진 자체 제작물은 물론 배급 계약을 통해 영화 및 TV 시리즈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인터넷에 연결된 장치에서 광고 없이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콘텐츠의 스트리밍 이동에 기여한 많은 성공 사례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Netflix 블록버스터입니다.

 

블록버스터 -NETFLIX

1990년까지만 해도 세상 사람들은 집에서 영화를 보았습니다. 한 번에 테이프 한 장씩, 그다음에는 DVD로 영화를 보았습니다. 블록버스터는 업계에서 확고한 이름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90년대 말에 흥미로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2000년에 Netflix의 CEO가 Netflix를 Blockbuster에 5천만 달러에 제안한 것입니다. 거래가 없습니다. 블록버스터로서는 큰 실수였다. 2007년 넷플릭스가 처음 OTT로 진출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다. 그때부터 Blockbuster는 (몇 가지 다른 방식으로 OTT를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Netflix의 먼지를 닦아냈습니다.

넷플릭스가 제대로 한 일은 무엇인가?

그들은 사람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의 엄청난 변화를 인식했습니다. Netflix는 First Mover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Blockbuster는 추세가 따라잡을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연례 보고서에 따른 NETFLIX의 위험 요소

 

NETFLIX의 위험 통제 조치

RBI 지침에 따라 2021년 4월 1일부터 자동 이체 결제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1. 은행은 제3자에게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고객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2. 지침에 따르면 4월 1일부터 추가 요소 인증을 통해 은행은 예정된 결제 5일 전에 고객에게 알림을 보내야 합니다.
  3. 거래는 고객의 승인을 받은 후에만 이루어집니다. 이는 모든 거래에 필요하지만 금액이 적습니다.
  4.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 또한 5000개의 은행은 결제를 수행하기 위해 일회용 비밀번호를 보내야 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OTT 업계 결제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경쟁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

넷플릭스는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인도 구독료를 인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경쟁사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화요일부터 가격 인상을 발표했기 때문에 시기는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가장 큰 가격 하락은 기본 풀 서비스 요금제의 경우이며 현재 Rs499에서 60% 인하된 Rs199의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OTT 플랫폼이 직면한 과제

  1. 잘못된 잠재고객 프로필
  2. 열악한 기술적 고려 사항
  3. 잘못된 콘텐츠 타겟팅
  4.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사용자 경험
  5. 비디오 불법 복제
  6. 보유
  7. 인프라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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