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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media Performance 1개월치 monitoring

by 링마이벨 2020. 5.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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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V는 전례없는 위기에 직면해 있다. 코로나19 이후 공중파 TV에 대한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 바뀌었을때 media mix상황은 어찌 변화하 것인가? 
  • Stay-at-home은 tv performance의 가칠를 갑자기 급등시켰다. tv의 새로운 day-time 소비행동과 다양한 서비스에 대하여 이러한 변화의 혜택을 얻는 방법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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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유행성으로 인해 TV 및 디지털 미디어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각 미디어의 역할을 신속하게 재평가하여 성능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목표를 지속적으로 달성 할 수 있게한다. 데이터 중심 통찰력을 주 단위로 활용하여 스팟 포지셔닝과 창의적인 메시징을 모두 최적화 한 협업 민첩성 계획의 훌륭한 예입니다.” 

도전을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합니다. 공중파의 질적인 향상을 이야기할 수 있고 이러한 불필요한 기회에 증가를 할 수 있는 것을 한다면 여러가지 기회요인이 발생하리라 생각합니다. 

 

Ways in Which Analytics Can Improve Your Social Media Performance

1. Understand Your Audience

2. Create Better Content

3. Find the Best Times to Post

4. Spy on Your Competitors

5. Select the Right Platforms for Your Business

6. Improve Your Social Media Campaigns

7. Find Relevant Influencers

Conclusion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좋은 결과를 보장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의 이니셔티브가 데이터에 의해 뒷받침된다면, 성공 가능성은 더 높아진다.

 

The Ad Platform: Building Brands in a Performance-Driven Digital World

that's a mistake and why marketers must not forget the importance of branding. 브랜들빌딩이라는 부분을 한순간도 잊어서는 안된다. 

 

Mindshare Reorganizes Performance Unit, Creates Transformation Consultancy

WPP의 마인드셰어는 오늘 브랜드 구축과 수요 창출의 보다 나은 통합과 모든 미디어 채널에 걸친 향상된 활성화 등 구체적인 고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형제 에이전시 네오와 함께 몇 가지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한때 오길비 부대였던 네오는 2017년 조직 개편 이후 마인드셰어의 퍼포먼스 그룹에 속해 있다.
이제 마인드셰어(미디어포스트 2019 올해의 미디어 에이전시)와 디지털에 치중된 네오의 역량을 더욱 긴밀하게 통합해 네오가 '풀 깔때기' 에이전시에 가깝지만 성과에 중점을 두고 활동할 계획이다.
두 기관은 계속해서 그들 자신의 정체성과 고객 로스터를 유지할 것이다. 
두 가게는 검색, 소셜 프로그램, 성능 분석, 전자 상거래 등 어드레스 가능한 매체의 디자인과 활성화에 초점을 맞출 새로운 성과 단위를 만들고 있다. 네오와 마인드셰어의 기존 공연팀을 모두 포함했던 마인드셰어 퍼포먼스 그룹은 새로운 시장 진출 전략의 일환으로 새로운 결과 구조로 대체되고 있다. 
새 부대는 전 세계적으로 5,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게 될 것이다. 그것의 글로벌 리더 임원은 나중에 지명될 것이다. 
또한, 컨설팅, 데이터, 분석 및 기술에 걸쳐 전문가로 구성될 Change라는 새로운 미디어 혁신 컨설팅도 이 작품에 포함된다. 마인드셰어는 액센츄어, 맥킨지, 덴쓰의 머클, 퍼블리시스 그루프의 엡실론, 인터퍼블릭의 acxiom 등 유명 기업에서 새로운 법인을 고용할 수 있는 컨설팅 베테랑을 채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변화는 톰 존슨 최고 디지털 책임자, 글로벌 고객, 마인드셰어에 의해 전세계적으로 주도될 것이다. 그것은 부모 그룹M과 WPP의 기존 컨설팅 제공물과 상호 연결될 것이다. 
새로운 접근법의 일환으로, 마인드쉐어는 또한 고객을 위해 적절한 미디어와 판매 기회를 더 잘 연결하기 위해 고안된 "Acceleration"이라는 새로운 기획 상품을 도입하고 있다. 
Mindshare Global의 CEO Nick Emer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관계자들은 끊임없이 적응해야 하고, 자주 그렇게 해야 한다. 우리는 고객이 더 나은 솔루션을 원하는 세 가지 큰 테마를 본다. 브랜드와 수요 통합, 무자비한 낮은 오버헤드 활성화, 그리고 지속적으로 경쟁업체보다 앞서나가는 것이다."

 

4 Types of Performance Marketing Most Effective in 2019

performance 마케팅은 당신의 목표와 지표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다면 마케팅 담당자와 제휴사 모두에게 윈윈이다. 이 전략은 ROI를 측정하고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며 캠페인의 성과에 따라 캠페인을 조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물론, 실험과 테스트는 다양한 유형의 성능 마케팅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 Social Media Advertising 

2. Native Advertisin

3. Sponsored Content

4. Performance Partner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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