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Cannes Lions 2019[2019 칸느]

by 링마이벨 2020. 6. 1.
반응형

          Go back to Africa 화면구성이 너무 잘 됐네! Africa 원시 인류의 모태라 이야기 할 수도 있는 그 근원적 place에 대해서 생각해본다. 아프리카는 그 중심에 세계가 구성돼 있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 대해서 나는 세상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BIC 볼펜 OUTDOOR 광고치고는 상당히 잘 현지화 돼어있다. 얼마나 많은 Opportunity를 이 outdoor광고를 통해서 이러한 광고를 얼마나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 참으로 좋은 광고 인듯하다. 

 

이런상도 있구나!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silver lion, direct bronze lion에 대한 상도 대단하네! 

 

삶을 잃지 않기 위해서 삶의 기회를 얻기 위해서 우리는 ... uber는 편의이기는 그 편의, 이기로 말미암아 우리의 삶에 기회를 얻고 행복할 수 있는 근거가 돼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