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OTT

2024년 ott

by 링마이벨 2024. 2. 14.
반응형

 

쿠팡플레의 요금과 SHOPPING을 섞은 패키지의 형태는 가면 갈수록 더더욱 경쟁력을 가지고 갈 수 밖에 없는 시스템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이 금액의 장점은 가장 저렴하기도 하지만 실은 더욱더 많은 경재요인을 PLUS로 전환시킬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가입자의 크기와 시청시간은 비례하지 않는다. 1223만명이 전체 콘텐츠 보는 시간이 1억시간인 것에 비해 783만명이 보는 시간이 비례하여 일어나는 것이 아닌 오히려 시장총량은 더 크게 나타나 보이기 때문에 9029시간의 시청 패턴이 나오게 된다. 결국은 시청시간과 가입자의 크기는 오히려 반비례할수도 있다는 것이다. 

아 이래서 MBC 금토 드라마 "밤에 피는 꽃" 를 주말에 편성해서 +1일로 해서 쿠팡플레이에서 진행하는 것이구먼! 스포츠와 주말 드라마를 Engaged 하는 것으로 판단이 되는 구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