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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2022년 미국전체 광고비

by 링마이벨 2023. 1.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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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크 인수 직후 2022년 11월 트위터 광고 매출 전년比 -46% 급감
같은 기간 틱톡 광고매출은 72%, 핀터레스트는 13%, 스냅은 2% 증가
머스크, 광고주와 직접 협의하고 '1+1 광고' 판촉 등 광고 수익 정상화에 '적극'
미국 전체 국가 브랜드 광고 지출의 최대 95%를 차지하는  주요 지주 회사 및 대형 독립 에이전시의 SMI 풀 파트너로부터 실제 지출 데이터를 캡처하여  SMI 풀 시장 규모, 투자 점유율에 대한 완전한 월별 보기를 제공합니다.  및 카테고리 실적. Core Data 는 텔레비전, OTT, 디지털, 옥외 광고, 인쇄 및 라디오를 포함한 모든 미디어 유형에 걸쳐 상세한 광고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

탑라인 인사이트

10월 광고투자는 전년동기대비 -3% 감소하며 5개월 연속 감소세를 이어갔다. 그러나 85억 달러에 달하는 10월 지출은 2022년 다른 모든 달을 능가했습니다.

작년에 비해 시장이 하락했지만, SMI는 이를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라기보다는 광고 부문이 작년의 과열에서 정상화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2021년 마지막 몇 달과 2022년 1월~2월까지 광고주들은 2020년에 비해 최대 20%를 지출한 반면, 수십 년 동안 "정상적인" 광고 시장 성장은 2~5% 영역에 있었습니다. 이번 10월은 여전히 ​​2020년에 비해 +6%, 2019년에 비해 +8% 상승했습니다.


미디어 유형별 인사이트

2022년 4분기 예선(10월까지)

선형 TV 지출은 가장 빠른 속도로 줄어들었고  디지털 은 확장되어 10월에 광고 비용의 57%를 차지하기 위해 5%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옥외 유형이 가장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12개 제품 범주 그룹 중 9개는 2022년 4분기 예비 기간 동안 지출을 강화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의류 및 액세서리, 자동차 부문은 OOH를 지원하기 위해 투자 수준을 높이는 데 앞장섰습니다.

신문 투자는 4년 연속 매각을 깨고 새롭게 확대됐다.


미디어 소유자의 통찰력

Linear TV(-15%)와 Digital Search(-16%)는 YoY 부진을 이어갔다. 이러한 광고 수익 감소는 상위 5개 미디어 회사 각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파라마운트 광고 금액은 2년 연속 하락했고, 다른 미디어 소유자는 이달에 새롭게 마이너스 영역에 진입했습니다.

Google  은 해당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디지털 검색으로 가장 큰 광고비를 유지했습니다. 10월에 Google 광고 수익이 사상 처음으로 감소했습니다.

Fox 는 2021년 10월 대비 방송 TV(-23%) 및 케이블 TV(-10%)에서 하락으로 가장 급격한 감소를 느꼈습니다. Fox는 12개 제품 범주 그룹 중 8개에서 철회를 받았습니다.


제품 범주 그룹별 통찰력

6개 제품 범주 그룹은 10월에 투자를 늘렸으며 나머지 6개 그룹은 돈을 벌었습니다.

특히 4개의 카테고리 그룹(즉, 제약, 레스토랑, 의류 및 액세서리, 여행 )은 2017년까지 거슬러 올라가 기록상 최고의 10월을 경험했습니다.

기술 은 10월에 가장 큰 타격을 입어 거의 -$400MM의 투자를 철회했습니다. 꾸준한 감소는 2022년 4월에 전체 지출에서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했으며 Telecom에서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지난 2개월과 마찬가지로 Automotive 는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고 가장 많은 추가 금액을 기여한 CPG 다음으로 광고 지출에서 두 번째로 높은 상승률로 투자를 계속 늘 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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