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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플랫폼

플랫폼

by 링마이벨 2024. 5.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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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저머리 나는 그 수많은 플랫폼 ott 상품중에서 이미 넘쳐나는 상품들중에서 하나를 선택한다는 일은 얼마나 힘든일인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아무도 모를 것이다. 시장에 상품들은 넘쳐나고 그 수많은 맛집중에서 하나의 식당을 골라서 거기 들어가 점심 식사를 한다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대안이 존재하지 않고 대안이 없을 때 이미 세상은 난장판이고 숱한 소음으로 가득 차 있고, 소비자들 본인은 그러한 난장판에 끼어들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상품을 사는 것에만 국한돼고 점심과 저녁을 먹는데에 국한된 사실은 아니지 싶다. 소비자도 이러한 난장에서 유리한 고지와 명확한 우선 순위를 가지고 싶어 할 것이다. 아마도 그 결정이 전문가들이 보기에는 어리숙하고 어이없는 결정일지라도 새롭게 시장에 진입하려 한다면 엄청난 도전이 당신앞에 놓여 있다고 생각해 보라! 

소비자들은 아마도 당신을 외면할 것이고 당신의 이야기는 말을 많이 하면 할 수록 많은 것을 믿지 못하게 될것이지만 아마도 무언가를 부드럽게 지속적으로 내가 옆에 있다는 이야기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상가를 볼때 "우리는 어떤 느낌을 가지게 될 것인가?"는 각자의 영역이기는 하지만 아마도 엄청나게 혼돈과 곤란할 것이다. 저기에 7층에 피부과를 찾는다고 생각하면 엘리베이터는 어디에 있는지 또한 건물의 출입구 또한 어디에 있는지 많은 부분들에 대해서 어지러워질 수 밖에 없다. 어떤 플랫폼과 어떤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가보다 좋은 콘텐츠는 스스로 생명력을 가지고 새로운 플랫폼을 이 아사리 판에 큰 비용 들여서 새로운 간판을 제작한다고 해서 저 건물에서는 보여지기 어려울 것이다.   

 

 

 

아마도 이 시기에는 과감하게 건물을 옮기는 현명한 답일 수도 있다. 약간 서울중심부가 아니지만 새로운 건물에 간판을 올리는 방법이 더 좋을 수도 있다. 만약 인구수나 통계학적 요인이 부합한다면 말이다. 새로운 플랫폼을 시도하는 것은 광고를 관습적으로 지속적으로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판단일 수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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