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

쿠팡 30일 배송무료 [맥북접지케이블] 해외배송료 20,000원 아끼려다 밤에 쫌 열받았네... 내가 컴이 서투르네 역시 잘 보고 사야 하나 부다.

by 링마이벨 2020. 9. 6.
반응형

1. 최근 맥북에 정전기가 계속 생겨서 해외배송으로 Voltx 익스텐션 코드를 사려고 하다가 쿠팡에 9800원 비용이 PRODUCT비용이라 최종 결제할려 했더니 배송료가 20,000원이었다. 전체 비용이 29,800원이었던 것이다. 그래서 확인하다 보니 쿠팡에서 쿠팡 30일 무료배송이라는 마케팅팁이 있어서 이 가입을 하게 되었다.  첫구매 30일은 무료라 하니 열심히 멤버쉽도 하고 가입을 해서 순진하게도 20,000원 배송료를 아껴볼 요량으로 한것이었다. 그런데 알아보니... 

 

2. 이에

 

이 서비스는 다름아니 30일 무료찬스는 5% 캐시적립해야 하고 로켓와우 멤버십으로 카드모든 내역이 입력이 돼어야 하고 30일 무료체험 찬스는 그 이후에 유료로 전환된다는 것을 모르고 어리버리 가입이 돼었던 것이다. 결국은 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으려고 다 했는데 알고보니 로켓와우 신청하기로 넘어가게 돼었다. 하기야 배송료 2만원을 무료로 배송한다는 내 욕심이 결국은 이렇게 했나보다. 내가 욕심이 많긴 많나 보다.! 그런데 좀 짜증이 나서 카드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다 입력하고 했는데도 생각했던 앞의 해외 배송료 20,000원은 사라지지 않고 계속 청구가 돼서 알아보니 그 이야기가 이렇게 와우 멤버십으로 카드번호만 입력한 꼴이 돼었다. 그래서 쫌 짜증이 났다. 

 

 

 

결국은 해지했고 이 30일 서비스는 정확히 30일서비스 후에 이 이야기 였구나! 확실히 세상에 어리적네! 멤버쉽혜택에 해외배송이라는 부분도 추가해주기를 바랍니다. 나같이 어리석은 아재를 위해서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