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대한민국 언론사를 모두 없애주세요!

by 링마이벨 2022. 11. 7.
반응형

대한민국에 있는 모든 언론사를 사라지게 해주셔여! 

그 잘난 뉴스를 만들면서 지 국민 아프게 하고 맬 받아쓰기 하는 언론을 똑같은 뉴스에 낯빛만 달리하고 사실도 없고 공감도 없고 심지어 국민을 위하는 맘은 단 일도 없는 모든 언론을 폐기처분 해주셔여! 

대안은 없지만 이 눔의 뉴스회사들 찌라시들을 멈추고 이 안의 모든 겉치레와 마치 지들이 대단한 것인양 하는 모든 얼론사를 없에 주셔여! 

이 눔만 없어도 나라꼴이 제대로 돌아갈텐데, 아픈 사람 더 아프게 하고 병든 사람 더 병들게 하는 이 대한민국 얼론사 없애주셔여! 

나랏돈 쓰면서 지들이 대단한 것인양! 국민모두 아프고 병들고 쓰러지는데 땅과 권력에 몰두하는 이 언론사 모두 없애 주셔여! 

이 국가 애도기간에 모든 언론사 입도 닫아 주셔여! 바라지도 않고 원하는 것도 없습니다. 그저 입만 다물게 해주셔여! 하루라도 뉴스를 안보고 TV를 꺼도 신문을 안본지 10년 넘는데도 신문이 계속 존재하는 이 시장을 이해 못하겠습니다. 국가가 맬 양식을 주는 이 신문사 이 얼론사를 모두 없애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을 위기에 몰아넣고 사고로 먹고사는 어찌보면 브로커같은 이 얼론을 없앨 수 있을까요? 지금 대한민국이 힘들다면 아마도 그 원인은 언론탓도 많을 것입니다. 언론이 국가와 야합을 하고 국민을 움직이려는 수작을 하고 실제로 관제로 움직인지 일제강정기 이후 쭉 국민을 구렁텅이로 몰아넣고 린치하고 언론이라는 미명하에 진실은 이미 그들의 존재이유로 사라진지 오래되고 그저 그저 그저 

제발 꺼져주셔여! 국민을 위하는 마음이 없는 언론사 스스로 십리아래로 추락하시길 바랍니다. 제발 비행을 멈추고 비행을 하세여! 자유낙하 발 밑으로 떨어져 우리에게서 떨어지고 멀어져 주세여! 우리모두 당신으로 너무 힘들고 너무 우울합니다. 제발 꺼져주셔여! 

제발 입닫고 국민들 얼굴을 보고 얼론답게 야바위 행태를 멈추시길 바랍니다. 좌판에서 사기 그만 치시고 그 알량함을 알고 제발 그만하기를 바랍니다. 너무 힘듭니다. 우리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