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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by 링마이벨 2021. 3.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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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가능한 일인지 모르겠다. 광고가 작동하는지 볼려고 신용카드를 tracking 한다는 것 상당히 재밌는 아이디어네! 이제 생각해 보면 참으로 우리에게는 필요한 일일 수 있다. 한편, 휴대 전화의 위치 기록뿐 아니라 신용 카드, 직불 카드 또는 앱으로 결제하는 경우 남겨진 결제 내역 (수백만 명의 하다). 구글이 가장 무서운 일을 하고 있구나! 위치추적으로 이건 내가 봄에 건강하지는 않지만 위해스런 일일수는 있다. 합법적으로 개인을 tracking하는 ~~~

이러한 모든 온라인 및 오프라인 데이터 포인트를 한 사람의 프로필로 조정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수년간 광고의 성배였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광고 회사 인 Facebook (Google에서 가장 큰 광고 회사이고 다른 모든 회사 는 먼 3 위 ) 이 2014 년에 Facebook Atlas  출시했을 때 1 위를 차지 했습니다.이 서비스를 통해 Facebook은 범용 교차 플랫폼 프로필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에 로그인하면 "귀하"로 간주되며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하나의 프로필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또한 매장 방문 위치 데이터 를 디지털 광고보기 와 일치시키기 위해 휴대 전화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기 시작한 2014 년에 온라인 도구 모음에 오프라인 측정을 도입했습니다 . 그러나 상점은 당신이 단순히 들어가면 돈을 벌지 못합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사야합니다. 그래서 구글은 지금도이를 매우 세밀하게 추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조직 그룹은 오늘 연합이 Mac의 사용자 개인 정보에 대한 "일방적이고 강력한 접근 방식"이라고 말하는 Apple을 비난 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이 그룹 은 모바일과 현재 데스크톱 버전의 사파리 모두에서 광고 추적을 줄이기 위해 더 극단적 인 조치를 취하기 시작한 애플 이 광고 산업의 전체 부분을 앗아 갈 수있는 방식으로 부당하게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우려합니다. 6 개의 주요 광고 무역 그룹이 오늘 아침에 발표 한 공개 서한은 Apple이 지능형 추적 방지 또는 ITP 라고 부르는 새로운 macOS 기능에 대한 응답 입니다. 6 월 WWDC에서 다시 소개 된 ITP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타사 광고 네트워크의 영구 쿠키 존재와 같은 회사 Safari 브라우저의 추적 동작을 식별하고 이러한 추적 도구의 수명에 엄격한 24 시간 제한을 적용합니다. . 애플은“광고를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정보는 보호된다”며 새로운 기능을 공개했다. 광고주들은 애플의 변화가 페이스 북과 구글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Apple의 약속은 특히 무료 웹 서비스와 끊임없이 증가하는 광고 타겟팅 및 추적 시대에 주목할 만합니다. 그러나 광고 그룹은 페이스 북과 구글이 이미 웹에 소비되는 모든 새로운 광고 비용의 90 % 이상을 앗아 갔을 때이 결정이 그들의 사업을 망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Facebook과 Google이 웹에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종종 하루 종일 각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하고 각 회사의 기본 웹 사이트를 하루에 한 번 이상 방문합니다. 이로 인해 Apple의 24 시간 광고 추적 방지 조치 는 이러한 두 웹 거물에게는 효과가없는 반면, 주로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배경에서 쿠키를 관리하는 Adroll 및 Criteo와 같은 소규모 광고 회사에 해를 끼칩니다. 애플은 더 버지 (The Verge)에 제공된 성명에서“애플은 사람들이 프라이버시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믿고있다. 사파리는 기본적으로 제 3 자 쿠키를 차단하는 최초의 브라우저 였고 지능형 추적 방지는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위한보다 진보 된 방법 이다. "광고 추적 기술이 널리 보급되어 광고 추적 회사가 개인의 웹 검색 기록 대부분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Apple은 ITP가 후자를 대상으로하는 자사 쿠키와 타사 쿠키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이 정보는 허가없이 수집되며 광고 리 타겟팅에 사용됩니다. 광고가 인터넷에서 사람들을 따르는 방식입니다."라고 회사는 덧붙입니다. “새로운 지능형 추적 방지 기능은이 교차 사이트 추적에 사용되는 쿠키 및 기타 데이터를 감지하고 제거하므로 개인의 브라우징을 비공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기능은 사람들이 실제로 클릭하고 방문하는 사이트에 대한 광고를 차단하거나 합법적 인 추적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상호 작용하는 사이트의 쿠키는 설계된대로 작동하며 웹 게시자가 배치 한 광고는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또한, 여기서 광고주의 방어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영향력있는 세 기업의 손에 총체적 학살에 대한 노골적인 두려움을 넘어 설득력이 없습니다. 공개 서한은“이런 방식으로 쿠키를 차단하면 브랜드와 고객 사이에 쐐기를 박을 수 있으며 광고를보다 일반적이고시기 적절하고 유용하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기계 기반 쿠키 선택은 사용자 선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브라우저 제조업체의 선택을 나타냅니다.” 이 그룹은 애플이 "불투명하고 임의적 인"표준을 부과함으로써 사용자 선택을 무시하고 있다고 말한다. 광고주는 더 직접적이고 유용한 광고를 제공하기위한 선택의 연장으로서 사용자가 브라우저 쿠키 환경 설정을 통해 웹 사이트에서 추적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야한다고 효과적으로 주장합니다. 아무리 모호한 상황이다. 왜냐하면 실리콘 밸리의 대기업이 이제 경쟁을 무너 뜨릴 수있는 전례없는 독점 기업을 대표 한다는 사실과 정당한 우려에 대해 종종 비난받는 웹 광고 산업을 비난하기 때문이다 . 이 논쟁적인 대결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있는 것은 Apple이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강력한 차별화 요소이자 훌륭한 PR 움직임으로보고 있지만 이미 위험하게 편향된 시장에서 Facebook과 Google을 대담하게 만드는 데 크게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기술 산업의 가장 큰 거물들이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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