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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URL
https://www.boredpanda.com/pricing-theory-products-simplified/?utm_source=google&utm_medium=organic&utm_campaign=organic
가격에 대한 정책중 아마도 실제 가치와 거기에 걸 맞는 가격정책은 실제로도 너무나 중요해 보인다. 그러기에 적절한 가격정책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된다.
1. 미끼 가격. 프리미엄은 미끼보다 약간 더 비싸지만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2. 위치 가격
3. 상대적 가격. 좋은 포지셔닝은 고객이 귀하의 제품을 더 비싼 제품과 비교하게 만듭니다.
4. 사회적 가격 책정. 사람들은 자신이 구입한 매우 비싸거나 매우 저렴한 물건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중간의 마법. 시장을 모르거나 신경쓰지 않는 분들은 보통 중간 옵션을 선택하시겠지만
6. 번들 가격. 번들링을 사용하여 가격을 조금 낮추면서 더 많이 판매하십시오.
7. 고장 가격. 높은 가격을 더 작은 단위로 분해
8. 가격 대 가치. 가격이 주요 이점입니까? 강조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것을 강조하십시오.
9. 긴급 기반 가격 책정. 가격 인상을 약속하여 희소성 창출
10. 100의 법칙. 가격이 $100 미만이면 %로 할인합니다. $100 이상이면 $로 할인
11. 프리미엄 대 저가
12. 침투 가격
보너스: 위약 가격 책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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