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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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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에 대한 정책중 아마도 실제 가치와 거기에 걸 맞는 가격정책은 실제로도 너무나 중요해 보인다. 그러기에 적절한 가격정책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된다.
1. 미끼 가격. 프리미엄은 미끼보다 약간 더 비싸지만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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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위치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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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상대적 가격. 좋은 포지셔닝은 고객이 귀하의 제품을 더 비싼 제품과 비교하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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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회적 가격 책정. 사람들은 자신이 구입한 매우 비싸거나 매우 저렴한 물건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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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중간의 마법. 시장을 모르거나 신경쓰지 않는 분들은 보통 중간 옵션을 선택하시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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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번들 가격. 번들링을 사용하여 가격을 조금 낮추면서 더 많이 판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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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고장 가격. 높은 가격을 더 작은 단위로 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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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가격 대 가치. 가격이 주요 이점입니까? 강조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것을 강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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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긴급 기반 가격 책정. 가격 인상을 약속하여 희소성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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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00의 법칙. 가격이 $100 미만이면 %로 할인합니다. $100 이상이면 $로 할인
![](https://blog.kakaocdn.net/dn/UTDih/btrPRChe4tT/s3bavv4Y6ayWQasPJ7qwPk/img.jpg)
11. 프리미엄 대 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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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침투 가격
![](https://blog.kakaocdn.net/dn/IEx80/btrPRdopjZ6/pDUmcJ9dY7Mt2NuQmQ5YnK/img.jpg)
보너스: 위약 가격 책정
![](https://blog.kakaocdn.net/dn/bjD25P/btrPPMZXxda/KRQz7CdKrHdo1iUlWWSavk/img.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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