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광고사회학 시크릿 오일

by 링마이벨 2018. 5. 10.
반응형

광고사회학 숨37시크릿오일CF(이나영) 이광고를 보면 대표적인 anti-aging이 메인테마가 돼는구나! 나이를 들지 않는다는 것 나이가 먹어도 또한 젊음을 유지하는 것 그것을 나이를 들어도 나이든것처럼 보이지 않는 젊음의 댓가이구나! 나이를 들으면서 나이를 들지 않게 보인다는 진시황의 불사초를 먹기위해 동방으로 동방으로 사람들을 보내 불노초를 얻기위해 숨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었구나! 숨37 시크릿브랜드 이나영은 상당히 우리에게 늙지않은 Concept이네! 참 이나영도 나이가 들지만 드라마나 영화의 참여없이도 이렇게 CF를 찍으며 살아 갈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 일인가? 

보습에서 Antiaging으로 발전하는 구만! 거기에 자연발효 오일이라니 참으로 좋은 Concept을 잡았네! 오일이 발효하면 어떻게 되는거지! 피부에 도움을 주긴 주는거나!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로다! 젊으면 이쁘면 모든것이 용서되는 60에 너무 팽팽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오히려 부담스러운 피부를 지닌 모두가 20-30대의 피부를 가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 젊음을 찾기위해 젊음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해가 돼지만 그러면 자연스러움은 모두 어디로 가는가? 자연스럽게 나이를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이를 든 사람들이 주위에 없는 것인가? 어떻게 하면 이 젊음의 대열에서 어떻게 견딜수 잇다는 말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