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087

트럼프 크게 성공한 이미자로1880년대 독일에서 이민 옴 1946년생으로 프리드리리 트럼프는 독일의 포도주 운영했다. 짐 하나만 가져오고 영어를 못했다. 시애틀로 들어왔다. 할아버지 트럼프는 금광으로 향했고 반짝 가게를 열어서 호텔과 성매매업을 시작헀습니다. 큰돈을 벌어서 멈추지 않고 더욱더 큰돈을 벌기위해 노력했습니다. 1901년 독일로 돌아와 독일신권을 신청해 시민권을 받지 못했다. 골드러시때 벌은 돈으로 뉴욕으로 49세나이로 세상을 떠납니다. 아버지 프레드는 서업을 많이 확장시켰는데 24살때 불황이 왔습니다. 트럼프 제국이 미국의 자본가였죠! 2018. 9. 8.
육식 난 고기를 좋아한다. 영국인 1인단 80KG의 고기를 먹는다고 한다. 친환경적인 육식이 가능할까여! 매년도축되는 가축의 수는 3억마리의 소14억마리의 돼지, 10억마리양, 500만마리말, 200만마리 낙타, 3억마리, 500억마리 닭 심각한 환경문제를 야기 시키고 있다. 공간의 문제, 먹이와 관련한 문제등 이 동물들이 넓은대지에서 풀과 먹이를 먹으며 자라났을까여! 아니면 상당히 심각한 다른 문제를 야기 시킬 수 있습니다. 한마리소가 하루에 50KG의 풀을 먹을 수 있답니다. 먹는다면,,, 메탄가스를 발생시킬수 있는 소의 변은 상당히 심각한 수준입니다. 소는 똥을 통해서가 아니라 트름을 통해서 메탄가스를 배출해 내는 겁니다. 이 메탄가스가 지구온난화를 일으키는 주범이라는것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를 알면 .. 2018. 9. 8.
VIVA LA VIDA I used to rule the world Seas would rise when I gave the word Now in the morning, I sleep alone Sweep the streets I used to ownI used to roll the dice Feel the fear in my enemy's eyes Listen as the crowd would sing Now the old king is dead! Long live the king!One minute I held the key Next the walls were closed on me And I discovered that my castles stand Upon pillars of salt and pillars of sand.. 2018. 9. 8.
지갑 우리는 지갑안에 무엇을 넣고 싶은것인가? 상상해 보자 내 지갑안에 무엇이 들어있으면 좋을지 아니 무엇이 좋은 것인지 함 생각해보자! 수표가 가득한 아니면 5만원 지폐가 가득해서 지갑이 접혀지지 않을 정도의 현금 아니면 명품지갑 말끔하고 럭셔리 해보이는데 그안에는 말끔하고 깨끛한 수표들 몇장만이 날렵하게 든 지갑 아니면 신용카드 매출전표만 가득한 그 전표들로 지갑이 닫히지 않을 정도의 그러한 지갑들 참으로 우리는 어떤 상상을 원하는가? 그 상상이 현실이 돼고 있다. 우리의 지갑은 너무도 명품스럽고 너무나 깨끛해진다. 그런데 우리는 지갑에 넣을 것만 생각했지! 아마도 옜날처럼 추억의 사진들 가족 그리고 옜 애인의 사진이 아니면 어머님의 사진이 정성스럽게 들어갔던 그 추억의 지갑을 이미 우리의 상상속을 넘어선.. 2018.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