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2017년 TREND

by 링마이벨 2017. 1. 5.
반응형

세계각국 보호무역 회귀할 것 우려

성장율 최소로 적어질 전망

2017 IT 기술전망: 인공지능과 고급머신러닝, 지능형앱, 지능형사물, 증강현실, 디지털트윈, 대화형시스템,

 

1. 지금이순간 욜로 라이프

   You only live once, 욜로라이프

2. Heading to B+ Premium

   B+프리미엄 가격대비 성능이 핵심 고려요인이 된 가성비의 시대지만, 무조건 저가격이 먹히지는 않는다. 가성비를 높이는 방법에는 현대소비자는 가성비의 문제를 저가격이 아니라 높은 가치로 인식하는 경향성을 갖는다. 현대의 소비자는 가성비의 핵심을 저가격이 아니라 높은 가치로 인식하는 경향성을 갖는다. 소비구조의 질적인 변화가 심화될 것으로 예상

실용적 가치를 눈으로 확인하게 하는 전략/ 감각적이고 합리적인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전략/ 원재료의 신선함의 가치를 내세우는 전략/ 차별화된 경험을 상품화하는 전략/

3. I am th pick-me Generation

   픽미세대로 접속한다. 고로 존재한다. 디지털 기기의 수혜를 받으려 고성장 시기에 태어나다. 무기력을 학습하며 저성장시기속에 어른이 되다

   무기력을 학습하며 저성상 시기속에 어른이되다.

   안되면 빌려쓴다. 축약이 습관된 그들 연애도 소비도 실속을 넘어 페이크

   유머와 위트가 핵심코드, 오늘이라도 재미있게 산다

4. Calm-tech, Felt but not seen

  스마트밴드로 보험료 감면받고, 흡입기 빅데이타 천식을 예방/ 내가 작동하고 있음을 남에게 알리지 마라/ 무자각, 확장성, 융합서비스,

5. Key to success: Sales

   대다수를 차지하는 기업은 영업

   공급과잉의 시대, 결국 대면서비스가 답

   진실의 순간은 영업의 것

   영업의 변신은 필수 불가결

   영업+과학기술= 스마트 영업/ 다중채널영업/ 영업자가 최고 전문가라는 자세로 임하라/ 영업적 주관적 측면까지 평가하라/

6. Era of Aloners"내멋대로 '1코노미'

   혼밥 혼술/ 당당한 혼영, 혼놀/ 나홀로 덕질/ 1코노미 가치관의 확산/

7. No give up, No LIVE UP

   버려야 산다. 바이바이 센세이션

소유가 전부가 아니다. 디지털노마드 클라우드학에 익숙하다. 고가의 명품보다 빨리쓰고 버리는 '매스티지'의 부상/ 지름신 질량보존의 법칙/

8. Rebuilding consumption

   소비자가 만드는 수요중심시장/ 빌려쓰고 나눠쓰는 '공유경제형 온디맨드'/

9. User experience matters

   현대미술관 같은 안경매장, 피트니스 컨설팅받는 운동복 매장,

10. No one backs you up

   각자도생의 시대

   믿을 수 없는 국가의 문제해결 능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