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크로스미디어 성공캠페인 요소(강석원님 단행본 인용)

by 링마이벨 2017. 3. 13.
반응형

시점이 소비자다. 소비자들이 생각하고 소비자 분석을 통한 insight가 크로스미디어 광고캠페인의 출발점이다.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접점에서 소비자들에 대한 브랜드에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확인해야 한다. 접점에서 가장효율적인 미디어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메세지를 생산해야 한다. 소비자의 접점은 단순히 인지도나 선호도를 높이는 추상적인 목표가 아니라 실제브랜드를 체험하고 공유하며 구매까지 이어져야 한다.

소비자중심. 미디어중립, 소비자 접점, 활성경험 4가지 중요한 요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