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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소비

by 링마이벨 2018. 1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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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의 저자진이 예측한 2019년 트렌드 ‘PIGGY DREAM’은 각각 

Play the Concept(컨셉을 연출하라 ) : 이말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모른다. 하지만 concept를 컨셉에 살고 컨셉에 죽는다 라는 말처럼 완벽한 힐링컨셉의 완성이라 하겠다. 감성을 굴려서 발음한 갬성은 완벽한 힐링컨셉의 정서를 느끼기 위한 직관적인 자극이라고 생각한다. 좋은컨셉이란 즉각적인 반응이 일어날 만큼 명확하고 간략하되 강렬해야 한다는 것이다. 

 Invite to the ‘Cell Market’(세포마켓 ) : 모든각자 개인이 sns나 동영상사이트를 통해서 자기재능과 자기상품을 파는 그런 1인 마켓 시대가 열린것이다. 누구나 채널이 될 수 있고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는 동시에 구매자가 될 수 있는 그런 개인이 모든 것을 판단 생산 소비하는 그런세대 그런의미로 세포마켓이라는 이름을 작가가 쓰는것이라 생각한다. 결국은 이제 한 개인은 전체로서의 대표성도 개인의 대표성도 가지는 그러한 market의 능동적인 주체자라는 뜻으로 쓴것 같다. 

Going New-tro(요즘옛날뉴트로 ): 과거는 한세대의 과거이자 오늘을 오게하는 가장 큰 유발자요! 또다른 현재라는 것이다. 이러한 과거로서의 현재는 항상 우리와 너무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어찌 보면 가장 오늘을 위한 어제요 어제는 또다른 오늘이요! 오늘은 내일의 기본이요! 어제는 분명히 오늘을 있게한 가장 큰 현재인것이다. 

Green Survival(필환경 ) : 그린하지 않으면 내일은 없다. 이제 환경은 부수적인 것이 아닌 생존의 필수적인 것이요! 삶의 기본적인 요건인것이다. 결국 환경이 가미돼지 않은 것은 미래에 어떠한 것도 결정될 수 없다. 환경적인 것이 가미돼지 않으면 우리에게는 내일도 또한 오늘도 위협받을 수 있는 것이다. 결국 환경이란 너무나도 기본적인 삶의 조건이 되는 것이다. 

You Are My Proxy Emotion(감정대리인 내 감정을 부탁해 ): 감정대리인이란 결국 우리의 삶이 카운셀링을 할 누군가가 필요한 것이다. 예전에 부모가 주었던 정신적인 우상이 존재하지 않게 되면서 그러한 감정의 대리인 멘토가 존재하지 않게 되면서 나의 감정을 대신할 그 누군가가 가장 필요한 시기가 된 것이다. 내 감정은 사실 무엇하나 새로울게 없는 것이다. 

Data Intelligence(데이터지능 ): 데이타의 생명력을 가질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함 생각해 보기로 한다. Data mining 지능형 데이타 data가 숨을 쉬게 하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만 하는가? 참으로 우리는 무언가 필요한 것이다. 데이타지는으로 우리는 DATA로부터 참으로 많은것을 


 

Rebirth of place(공간의 재탄생카멜레존 )

Emerging ’Millennial Family’(밀레니얼 가족 

As Being Myself(그곳만이 내 세상,나나랜드 

Manner Maketh the Consumer(매너소비자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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