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광고

by 링마이벨 2018. 7. 10.
반응형

우리는 이광고를 통해 광고를 거꾸로 보는 새로운 유형의 광고를 보았는데 라벨링만 거꾸로 한 광고로 본 것은 CREATIVE가 상당히 후퇴되는 느낌이다. 왜 우리의 창작은 이렇게 COPY하게 된 것인가? 우리는 참으로 안타까움이 많다. 우리의 CREATIVE는 베끼기에만 집중하는것은 뭔지 봐도 큰 문제가 있는것 같다. 베끼기 이것은 하나에 불과하지만 이 베끼기는 이 업에 종사하는 다른 사람을 허탈하게 만들것이고 그 허탈함이 너도 나도 베끼기를 하나의 TREND로 만들것이고 그 트렌드는 결국 전체의 창작열기 그 열의 그 희망을 그 모든것을 모두 없애버리는 결과를 가져올것이다. 이 거꾸로 하나의 사진을 베낀다는 것이 얼마나 많은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