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afe에서 음악듣기

by 링마이벨 2017. 11. 24.
반응형

까페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까페에서 음악들으며 나른한 오후를 맞고싶다. 주말에 아이들 보내고 혼자 까페에서 노래를 들으며 오후를 한가하게 보내고 싶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이자 나름의 오후 활동이 나는 너무 좋다. 저 의자에 앉아서 편히 내일을 생각하며 내일을 계획하며 앚ㅎ고싶다. 그게 나는 작은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행복은 내가 가장 편안하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하는것이 행복이니까 말이다. 정말 쉬고 싶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하며 오후를 보내는 것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