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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컨텐츠

OTT가 스포츠로 가는 이유?

by 링마이벨 2024. 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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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Contents의 제작비 대비 RISK가 너무 커져 버렸다. 편당 1000억단위에 육박하는 콘텐츠 제작비의 증가로 인해 RISK를 줄일 수 있고 콘텐츠의 UP & Down이 적은 스포츠 컨텐츠의 안정성이 ott에 구매 니즈가 강화됨 
  2. 콘텐츠 제작비에 비해 상대적으로 콘텐츠 구매비용이 크지 않다는 장점, but 조만간 스포츠 콘텐츠 구입비용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 시킬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생성시킴 
  3. 드라마나 예능 콘텐츠에 비해 상대적으로 Loyalty가 강하고 지속적으로 relationship가능함
  4.  구단과의 sales promotion이 일반적 소비자의 Product 프로모션보다도 폭이 넓고 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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