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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ad metrics

by 링마이벨 2018. 2.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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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ession을 넘어서 손에 잡을 수 있는 광고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것은 프리미엄 어드버타이징이 그 영역이다. 소비자들은 더욱더 집중되고 모바일은 광고계의 모든 구도를 망쳐버렸다. 사람들은 하루에 3시간 이상을 핸드폰을 하면서 보낻다. the task of measuring and ROI 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을런지에 대한 것이 모든 목적이 된것이다. 2018년 조사자료에 의하면  TV보다도 디지털미디어 소비율이 48% 더 OVERSPENT할것이라는 통계자료가 있다. 디지털미디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효과를 무엇으로 가져갈런지가 가장 큰 종목이다. 결국 이러한 광고효과를 어떻게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값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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