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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ona19 이후 식품 비주류 광고경기 전망지수

by 링마이벨 2020. 5.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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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조사내용이 작년동기보다 광고비가 많다. 적다. 부분으로 조사한 내용으로 작년과 동일하면 1 적으면 적어지고 더 쓰면 많아지는 설계로 이해된다. 그런데 모바일 광고의 특성은 오히려 판데믹 이후는 광고비보다 프로모션 스케쥴드 된것과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배달이 많다보니 당연히 디지털 시장으로 광고비가 더 쓰일 수 있는 가능성이 더 있다고 본다. 이 상황으로 인한 매체 집행이 용이한 MEDIA VEHICLE로 쓰여졌이라는 생각이 들지 매체자체의 특성이나 요인으로 매출이 바뀌는 구조는 아닌 것이다. 아니 그러리라고 상상한다. 어떻게 신문보다 적게 나왔을까? 미디어 업계가 쏠림현상이 말그대로 일어날 것에 대한 것은 한번 고민해 보아야 할 듯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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