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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BLE-TV

by 링마이벨 2021. 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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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로 따라 어제의 보고서 새로운 애플 텔레비전 제품의 출시가 '임박'이 될 수 있음을 시사 이러한 장치, 지원하는 인프라 요구 사항 평가 케이블 사업자에 따라 AllThingsD에의 노트 애플이 실제로 케이블 사업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는을하지만 "같은 발사를 특성화 임박한 "은 시기상조입니다. 우선, 애플은 이미 분석가들이 곧 TV 솔루션에 대해 말할 것이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멀어지게했다. 더 중요한 점 : Apple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는 데 가까워 졌다면 거의 확실히 TV 프로그래머와 새로운 계약에 대해 연락 할 것이며, 우리는 그 라인에 대해 아무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다시 말해, 여기에는 여전히 많은 부분이 누락되어 있으며, 소문이 난 Apple 제품에 대해 가상 시나리오를 실행하는 주요 케이블 제공 업체는 확실히 흥미롭지 만 곧 출시를 알리는 트럼펫 팡파르는 아닙니다. Apple은 2012 회계 연도에 매출이 전년 대비 2 배 증가한 500 만 대 를 기록 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Apple TV 셋톱 박스 사업을 "취미"로 계속 언급하고 있습니다 . 라이브를 지원 하는 새로운 셋톱 박스에 대한 더 야심 찬 계획 텔레비전이나 인터넷에 연결된 텔레비전은 어려운 콘텐츠 협상 으로 인해 속도가 느려지고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따라서 케이블 제공 업체는 IP 제공 서비스로 기존 유료 TV 비즈니스를 잠식하는 것과 동시에 수익과 수익을 유지하면서 양질의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 사이의 경계를 걸어야합니다. 거대 통신사들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과 수익을 해치지 않고 유선 네트워크에서 셀룰러 서비스로 전환해야했던 몇 년 전부터이 선을 밟았습니다. 고속 광대역에 대한 광범위한 액세스가 케이블 산업의 핵심 비즈니스를 위협하고 있기 때문에 속도가 중요합니다. 여러 채널을 함께 포장하여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해당 채널에 대한 일부 광고를 판매합니다. 한쪽에는 구독을 취소하고 Netflix, Hulu의 콘텐츠에 의존하거나 심지어 공중파 방송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케이블 사업자, 특히 라이브 스포츠와 같은 것에 대해 더 높은 수수료를 요구하는 콘텐츠 회사가 있습니다. 많은 분석가들은 사람들이 케이블 패키지를 모두 버리지 않는 주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케이블 비용은 상승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자신의 콘텐츠를 선택하고 선택하는 데 익숙해지면서 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케이블 회사는 집 밖에있을 때에도 가입자의 태블릿과 전화로 주문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자체 IP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을 수용하려면 케이블 제공 업체에 대한 절충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mcast는 이제 IP를 통해 모든 VOD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즉, 사용 가능한 스펙트럼을 세 개의 청크로 나눕니다. 하나는 방송되는 기존 케이블 TV 용이고, 하나는 광대역 용이며, 다른 하나는 IP 기반 Xfinity VoD 서비스를위한 대역폭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AT & T는 구리선에서 U-Verse 서비스를 사용하여이를 수행했지만 Comcast는 Xfinity 콘텐츠 를 대역폭 제한의 일부로 간주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관행이 네트워크 중립성을 위반하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작년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All-IP 세계에서 손실 된 수익 회수

DOCSIS 3.1을 통해 Comcast는 네트워크가 케이블 공장에서 실제로 혼잡 한 경우 한도를 올릴 수있는 여유 공간이 더 많을 수 있지만 비즈니스 과제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TV와 광대역 모두에 대해 월 200 달러의 요금을 버리고 대신 50 달러의 광대역 패키지를 선택하지 못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더 빠른 속도를 추가하고 해당 속도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것이 수익을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케이블 업계의 업그레이드 비용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McKinney는 DOCSIS 3.1 장비로의 업그레이드가 DOCSIS 3.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케이블 회사의 비용이 적어야한다고 추정합니다. 분석가는 가정 당 대략 $ 100를 책정했습니다 .

그러나 더 나은 광대역을 위해 더 많이 충전하는 것 외에도 케이블 회사는 유료 TV를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Time Warner Cable과 같은 회사는 고객이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모든 쇼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같은 할인 외에도 더 저렴한 프로그래밍 번들로 실험하고 있습니다. 유료 TV 제공 업체는 이미 콘텐츠 회사와 관계를 맺고 있으며, 더 이상 전 세계 Disney 및 HBO를위한 대중 시장의 유일한 경로는 아니지만 여전히 중요한 채널입니다. 케이블 회사는 콘텐츠를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전히 미국 가정의 80 % 이상과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적극적입니다. 따라서 IP를 사용하여 주문형 옵션을 제공하는 더 많은 단품 옵션으로 전환 할 수 있다면 소비자가 기꺼이 지불 할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새로운 표준 덕분에 대역폭이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케이블 제공 업체는 IP 제공 서비스로 기존 유료 TV 비즈니스를 잠식하는 것과 동시에 수익과 수익을 유지하면서 양질의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 사이의 경계를 걸어야합니다. 거대 통신사들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과 수익을 해치지 않고 유선 네트워크에서 셀룰러 서비스로 전환해야했던 몇 년 전부터이 선을 밟았습니다. 케이블 사업은 콘텐츠 회사가 더 많은 돈을 요구하고 배포를위한 새로운 길을보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힘들지만, 이러한 변화만큼 혼란 스럽기 때문에 몇 년 후에는 TV 제공 업체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 할 수있을 것입니다. 모든 콘텐츠를 가져 와서 맨 위에 전달할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어쩌면 인터넷은 케이블 회사를 먹지 않습니다 결국.

 

 광대역을 "앵커 서비스" 로보 고 있다고 말하면서 놀라운 발언 을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그렇게 놀라운 것은 무엇입니까? 음, 비디오 서비스는 여전히 Time Warner Cable의 수익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뿐만 아니라 유료 TV 서비스를 희생시키면서 광대역을 추진하는 것은 그러한 움직임이 케이블 사업자를 멍청하게 만들지 않을까 두려워하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기피되었습니다. 사업자가 TV 사업에서 TV로 전환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는 몇 가지 이유를 설명합니다. 광대역 전송. 두 가지가 분명합니다. 첫째, 광대역 채택이 상당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있는 동시에 비디오 구독은 고정 또는 감소했습니다. 둘째, 이러한 광대역 서비스는 점점 더 나은 마진을 제공하는 반면, 비즈니스의 유료 TV 쪽 마진은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분기, 상위 14 개의 다중 채널 비디오 사업자를 추적하는 Leichtman Research Group (LRG)에 따르면 비디오 구독자 수가 기록적으로 감소했습니다. 한편, 집의 광대역 측면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LRG에 따르면 케이블, 위성 및 IPTV 제공 업체는 2 분기에 325,000 명 이상의 비디오 가입자를 잃었고 350,000 명의 광대역 사용자를 확보했습니다. 이러한 광대역 가입자는 TV 가입자보다 훨씬 더 수익성이 높습니다. Strategy Analytics 에서 광대역 마진 대 TV 마진 그래프를 확인하세요 . 물론 유료 TV 사업을 잠식 할 수있는 기술을 추진하는 데에는 내재 된 위험이 있습니다. 케이블 사업자는 넷플릭스 (NFLX)와 월 $ 7.99 무제한 스트리밍 비디오 플랜을 사용하여 기존 비디오 서비스와 더 잘 경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특히 케이블 회사가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에서 추가 수익을 내지 않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동시에 온라인으로 배포하는 콘텐츠 제작자와 수익을 공유 할 필요도 없습니다. 오늘날에도 비디오 서비스가 케이블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다른 케이블 사업자가 타임 워너 케이블에 가입하여 TV가 아닌 광대역을 "앵커 서비스"로 시청하는 데 얼마 지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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