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촉매

by 링마이벨 2017. 2. 24.
반응형

​우리를 지속 가능허도록 자극을 주는 것이 뭐가 있을까? 우리를 계속 운동하게 하는 것은 뭐가 있을까?

우리의 삶의 원동력이자 근본 나를 움직이게 하는 힘 허지만 100% 돈만으로는 살수없는 자극과 반응에 있어서 보람 가치 내 스스로의
여자
아주 말초적이고 나를 윰직이게는 허지만 불보듯 뻔한 종결자이지 더욱더 초라하게 만들수 있는 동인이자 마약 마약은 몸도 정신도 급속도로 황폐화 한다는것
결국 value
내 가치를 찾고 내 삶의 동인을 찾아 거기에 부수적인 가치들을 얻는 것 결국 내 삶의 가치는 내가 우선순위를 어디에 두느냐에 대한 가치에 대한 것 내 스스로 삶의 우선순위 라는 나의 몫인것
내가 오늘 황폐한 것은 나의 요인이자 나의 책임이라느것을 명심하기 바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