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슬라이스

by 링마이벨 2018. 6. 10.
반응형

0우측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참 재미없다. 왜냐하면 우측은 어쩌면 인류가 지속한 편안함의 상징인것이다. Right wing 만약 새가 왼쪽 날개를 냅두고 오른쪽 날개짓만을 하게 된다면 우리는 우익을 통해서 진행하게 된다. 인류의 방향성중 좌측인가 우측인가가 문제 되었던 적은 아마도 없었을 것이다.

관련 이미지

페이드는 연상태에서 직선을 치게 되면 페이드가 돼는구먼! 우리는 어쩌면 살면서 의도적으로 우측으 향하는지도 모르겠다. 그렇지만 우리나라가 원래 우측을 좋아하는 민족이라 유난히도 오른쪽을 사랑하는 나라! 슬라이스 오히려 안정적인 나라 슬라이스 구질은 아무래도 훅보다 좋아보이는 나라 우리는 슬라이스를 유난히 사랑하는 민족인 것이다.

 슬라이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것도 슬라이스이긴 헌데.. 슬라이스를 보면 마음이 많이 아프네...역회전이 걸리어 우측으로 가는 볼을 슬라이스라 칭하게 되엇다네... 우리의 힘은 좌측을 오히려 누르기 위해 의도적으로 우측을 많이 올렸다네...  관련 이미지

 

자기가 살기위해 편하기 위해 오른쪽을 올리다 보면 우리는 한쪽이 내려가는 것을 볼수 있다. 좌우익은 balance가 필요한 상황으로 좌측을 올리면 우측이 우측이 올리면 좌측이 내려가는 원리가 되었다. 둘다 올라갈려면 애초에 시소는 존재하지도 않게 된다. 결국 우리는 한장의 사진을 통해서 알수있게 된다. 만약 좌우가 병립되어 존재하던 시기가 바로 우리가 일제 강정기를 통해 양측의 세력이 존재하게 되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그러한 병립되었던 시기의 문제점이 정리돼고 해결돼기 까지는 한편으로는 서운한 점도 많이 들것으로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