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ychological

블록체인

by 링마이벨 2018. 7. 22.
반응형

블록체인은 하나의 컴퓨터이다. 모든 작업의 공동실행하는 글로벌 PC 컴퓨터이다. 비트코인은 블록체인은 2만개중의 하나의 화폐다. 비트코인은 비즈니슬 연결하는 방식이다. 결론은 컴퓨팅의 가치를 구현하는 방식을 협의하는 것이다. 스마트폰은 컴퓨터인것이다. 운영체제가 있고 소프트가 있고 프로그램이 있는 것이다. 블록체인은 컴퓨터로 OS가 있고 소프트계약인것이고 블록체인은 그 컴퓨터가 그 새로운 컴퓨터가 검증이 돼어있기 때문에 블록체인 컴퓨터를 바꾸는 것이고 그 SVC를 바꾸는 것이다. 블록체인 컴퓨터가 경제, 정치 모든것을 바꾸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선도를 해야하기 때문이다. 

관련 이미지

TOKEN, 스마트계약, DAO, 스마트자산 암호화화폐가 왜 필요로 하는가에 대해서는 가치가 있는 대상을 스마트 자산을 통제하는것을 스마트 계약이라 하고 스마트 지불수단이 암호화 화폐이고 그 가치가 없어 보이는 데이타를 의미있게 만드는 또한 의미있게 만드는 작업을 블록체인의 의미라 한다. 암호화폐가 있어서 상거래가 생기며 암호화폐가 꼭 필요한 것이다. 기술적으로 분리는 가능하지만 블록체인 경제를 필요로하는 것은 화폐가 꼭 필요하다는 것이다. 끊임없이 이 사고를 해야 하는 것이다. 가치가 표현될수 있는 디지털 경제가 나오는 것이 블록체인이다. 

관련 이미지

블록체인은 인프라다. 우리는 전화를 하지만 그것이 3G 4G 5G인지를 모르는것과 똑같다. 블록체인의 궁극적인 목적은 PRIVACY다. SECURITY를 위한것이다. 이 SVC를 위한것이 블록체인의 장미빛 미래인것이다. 블록체인은 소프트웨어인것이다. 블록체인의 어려운 점은 우리는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것이다.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있는 것이다. FAIR하게 만드는 것 성능을 위해 만드는 것이 정보보호를 하고 암호학을 쓰고 있는 것이다. 초고속 안전한 글로벌 신뢰 컴퓨터를 만드는 것이 최고의 과제인것이다. IT인프라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화폐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8888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