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복퉅쇼

by 링마이벨 2018. 3. 31.
반응형

박나래의 복붙쇼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박나래의 복붙쇼 유시민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어찌보면 거울의 나를 통해서 나와 대화하는 방법이라고 보면돼나? 플랫폼은 FACEBOOK이란다. 방송이 이제는 페이스북과 유투브에서 좌지우지하는 시대가 오고있는 것일까? 어찌보면 하나의 일회성으로 끝날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끌고나가는데는 상당한 추진력이 필요할듯하다. GUEST의 섭외도 하지만 금방 지칠수 있는 포맷이기도 해 보인다. 나를 만나는 자리, 나와 또다른 내가 만나 우습지만 만난다는 것은 매력적일 수 있다. 

거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거울속의 나와 내가 만나는 방법 SOFT한 방법으로 히극적인 성격을 가진 박나래를 통해 만나는 것은 아마도 CP든지 프로듀서든지 상당한 내공의 소유자가 될듯도 하다. 가뜩이나 사회적인 성격이나 그 참상을 내부 개인의 내면으로 들어가거나 환기시키는것 같아 한편으로는 안타까운 포맷이라는 생각도 든다. 박근혜 대통령이 즐겨하는 방법인데 박근혜 대통령도 등장하는지 조만간 섭외할 예정인지 궁금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