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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디지털을 잘 모르겠음! 공부해야지!

by 링마이벨 2021. 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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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ive Advertising Wars: Outbrain vs. Facebook vs. Twitter vs. LinkedIn

. Facebook : 변수가 많지만 도달 범위가 넓음

페이스 북의 PPC 캠페인은 수수께끼에 휩싸인 수수께끼에 뿌려진 수수께끼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거대한 소용돌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얻고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다면 마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한 게시물에 대해서는 클릭당 매우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다른 게시물에 대해서는 10 배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하려면 시간과 세부적인 타겟팅 실험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가진 것은 큰 도달 범위입니다. 10 억 명의 사용자와 매우 세분화 된 타겟팅 시스템을 사용하면 많은 수의 매우 구체적인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판매 할 대상을 정확히 알고있는 경우 유용합니다.

2. Twitter : 저렴한 비용, 무작위 청중

트위터는 유료 광고 세계에 상대적으로 새로 등장한 곳입니다. 따라서 그들의 제안이 가장자리가 약간 거칠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Twitter 캠페인의 타겟팅 옵션은 Facebook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물을 상당히 넓게 펼칠 필요가 있습니다. 반면에 최대 1 ~ 2 달러의 클릭으로 잠재 고객이 해당 플랫폼에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저렴한 광고 방법입니다. 따라서 Twitter에서 예산을 최대로 늘릴 수 있습니다.

3. LinkedIn : B2B에 가장 적합

LinkedIn은 가장 저렴한 광고 옵션이 아닙니다. 최고의 타겟팅 옵션이 없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도 아닙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B2B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좋습니다. 진지한 비즈니스 광고가 고양이 사진, 해변 셀카, 점심 스냅 사진으로 먹이 공간을두고 경쟁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LinkedIn

4. 구글 AdWords : 모든 라운드

Google은 오랫동안 유료 광고를 해왔습니다. 이 목록의 다른 누구보다 오래! 따라서 그들이 PPC 광고의 선두 주자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Google의 애드워즈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도달하고 타겟팅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가장 인기있는 광고 플랫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는 매우 높을 수 있으며 캠페인에서 인기있는 단어를 원한다면 예산을 늘려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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