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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침투 disney KOREA invasion(20210528_0447)

by 링마이벨 2021. 5.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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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에 들어온다. 다음달인데 LGU+를 통해 아무래도 SKT는 버겁워서! 다른데랑 이미 조인하고 공격에 대응할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서 인가? 

 

어쨌거나 이제는 공중파도 더욱 긴장해야 것네! 조금씩 조금씩 

 

강다니엘 이신영 our police academy 아직 뉴스는 크게 많치 않은데 그래 뭐든 잘해보자 

민족의 문화관련 나름대로의 인베이젼인데 어찌 생각해보면 돈 되면 다하는 김앤장에 또 맡겼구나! 들어오기 전에 Intellectual property를 완전히 정리하고 앞으로 저작권 손도 될 생각하지마!라고 정리하고 들어오겠구나! 

생각해보니! 5월에 런칭 6월에런칭 조만간 런칭핟다는 것을 확실하지만 김앤장통해 저작권 심의 하는것 보니 아마도 다 정리된 후에 들어오겠지! 법적으로 저작권으로 이익내려하는 거머리들 다 떼어낸후 들어오겠찌! 아마도 애가 타고 기대하게 한 후에 들어오겠지! 제2의 신미양요가 돼겠네!! 문화적 이제는 global이라 의미도 없겠지만! 어쨌거나 우리나름대로의 컨텐츠로 공력을 쌓아가고 있는데 조만간 무너지겠네! 맥도날드처럼 아니 문화적 Cultural Invasion은 맞겠고 가뜩이나 디즈니 컨텐츠를 좋아하는 트렌드에 날아오르겠네! 

그렇겠네! 메타버스라는 영역이 아무래도 ott특히 디즈니플러스에는 상승작용으로 시너지 받을 수 있겠네! 

일본트윗에서는 우리트윗 다 스포일러구나! 하여간 조만간 들어오는 것은 맞겟네! 들어오던지! 

 

(주) 카카오 가 OTT (Over-the-Top) 스트리밍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27 일 투자 은행에 따르면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부문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가 이니 조 프트 (주) 지분 100 %를 250 억원에 인수했다. 2001 년에 설립 된 INISOFT는 2009 년 Android 기기 용 미디어 플레이어 인 Dice Player를 개발 한 비디오 스트리밍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개발에 특화되어 있으며 해외 통신 회사 및 OTT 서비스 제공 업체와 오랜 실적을 자랑합니다. INISOFT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글로벌 및 국내 고객으로는 미국의 HBO와 Microsoft, 일본의 NTT Docomo와 Tsutaya TV, 한국의 CJ ENM 등이 있습니다. 업계 분석가들은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의 인수가 자체 OTT 플랫폼 개발의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소식통에 따르면 회사는 2022 년까지 자체 서비스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내년까지 IPO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진정으로 다양한 오리지널 IP (지적 재산)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지만 현재의 비즈니스 모델은 수익성에 한계가 있습니다. 이번 인수는 카카오가 수익 모델을 다변화하려는 시도로 해석 될 수있다”고 신영 증권 애널리스트 윤을 정은 말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 픽쳐스, 사나이 픽쳐스 등 다수의 영화 · 드라마 제작사를 인수했다. 이 회사는 7 개의 유명 매니지먼트 에이전시와 4 개의 음반사를 보유하고있다.

 

스트리밍에 대한 미국내 조사및 기사(유용할 것같아 따왔습니다) 

미국인들은 Covid-19 사례가 가라 앉고 예방 접종이 증가함에 따라 마스크를 벗고 다시 탈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랜 국가적 봉쇄의 흔적 중에는 미디어 회사들이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고 내 기고있는 것, 즉 더 큰 스트리밍 TV 요금이 있습니다. 미국 소비자들은 전염병이 한창일 때 이전에 없었던 Netflix, Disney +, HBO Max 및 기타 제품으로 눈을 돌렸고, 실내에 갇혀 참신함 (그리고 아이들의주의를 분산시키는 무언가)에 굶주 렸습니다. Peacock 및 Discovery +를 포함한 여러 서비스가 그 중간에 시작되었습니다. Corus가 Bloomberg를 위해 실시한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이 1 년 전보다 더 많은 서비스에 가입하고 있으며 예산도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소비자가 하나의 크기에 맞는 케이블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번들을 조립하기를 원한다는 베팅에 대해 비즈니스를 완전히 개편하고있는 Walt Disney Co. 및 Discovery Inc.와 같은 미디어 회사에게 희소식입니다. 모델. ViacomCBS Inc.는 소비자가 현재 3 ~ 4 개에서 결국 5 개 이상의 스트리밍 구독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rus 설문 조사에 따르면 회사가 무언가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항상 반대되는 X 세대 제외).

더 많은 미디어 회사가 자신을 스트리밍 제공 업체로 재창조함에 따라 경쟁이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Corus 설문 조사는 Discovery +, Paramount + 및 HBO Max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관심 증가와 Netflix, Amazon Prime 및 Disney +와 같은 업계 리더 간의 일부 미끄러짐을 반영합니다. 독창적이고 독점적 인 쇼와 개봉 영화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너무 많기 때문에 미디어 회사는 화제의 새로운 자료를 지속적으로 공격하거나 레이더에서 떨어질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더 많은 선택, 더 다양한

GenZ 1996~2010년세대/ Millenials1982~2000/ Gen X 1970년생/ Baby boomers 1946~1964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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