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이발소에 가면 TV가보고싶다

by 링마이벨 2017. 11. 26.
반응형


이발소에 가면 tv소리에 민감하다. 가위 소리를 들을며 나는 켜져있는 tv 드라마 소리가 너무 궁금하다. 나는 드라마를 예능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상하게 움직이지 말라고 하면 그 tv가 보고싶어진다. 나는 이상하게 이발소에 가면 그 미용사의 움직이지 말라는 소리에 본능적인 저항을 하게된다. 머리가 너무도 자연스럽게 나도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 머리가 돌아가게 된다. 나는 약간은 욕망을 제어하는 그 제어에 기본적인 저항을 하게 된다. 뭔가 억압되어지고 강요되어지는 이 폭압이 나는 싫다. 나는 이상하게도 이발소에 가면 tv가 보고싶어진다. 그것도 엄청난 열정과 관심이 증가된다. 나도 편하게 할려고 하지만 그 억눌린 목소리에 내 욕망이 늘어나게 된다. 나는 오늘도 머리를 자르러 이발소에 간다. 머리를 자를때 나는 다시금 머리를 들게 된다. 그 가위소리를 들을때 나는 tv소리에 내 머리가 낚시 찌를 따라가듯 그 목소리를 
따르게 된다. 

"움직이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