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광고 기술 세 : 가까운 TV 구매자에게 곧 제공됩니다

by 링마이벨 2021. 6. 13.
반응형

선형 TV 및 디지털 구매 팀은 역사적으로 서로 다른 세계에 살았습니다. 팀은 조직 내에서 분리되었으며 다양한 기술 세트와 경험을 가진 인재로 구성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TV 구매자는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의 용이성과 이것이 연결된 TV 환경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천천히 노출되었지만 COVID-19는 확실히 두 세계의 충돌을 가속화했습니다. 두 사람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에 대해 여전히 존재하는 인식 된 차별화 요소 중 하나는 소위 “ad tech tax.” 입니다. 디지털 구매자는 세금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지만 TV 구매자는 이제 막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광고 기술 세는 디지털 또는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를 실행할 때 사용되는 기술 공급 업체, 소프트웨어, 플랫폼 등과 관련된 비용으로 간주됩니다. 광고 기술 세는 단순히 비즈니스 수행 비용입니다.
그러나 선형 TV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선형 TV 구매가 오랫동안 광고 기술 세를 회피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전통적인 통화 제공 업체는 항상 "세금"을 부과했습니다. TV 구매자, 브랜드 및 게시자는 연령과 인구 통계를 기반으로 시청자를 이해하기 위해 항상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2021 년으로 빠르게 나아가고 있으며, 관객과 측정을 보는 이러한 방식은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주로 광고주가 과거의 연령 및 성별 인구 통계를 높이고 소비자와 더 깊은 관계를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매 사일로가 사라지고 광고주가 선형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급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려고 할 때 더 많은 당사자가 참여하게되며 이는 또한 더 많은 수수료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TV 구매를보다 정확하고 확장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공급 업체가 있습니다.

  • 모든 TV 접점에서 고급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귀중한 잠재 고객 세그먼트 및 ID 확인을 제공하는 데이터 회사입니다. 이러한 회사는 활성화를 위해 자사 데이터를 온 보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수요 측 플랫폼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밍 방식 파이프를 통해 여러 거래소에서 인벤토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공급측 플랫폼을 통해 게시자는 특히 CTV에서 인벤토리 액세스를 노출하고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측정 회사는 방문, 판매 및 방문 트래픽과 같은 메트릭을 포함하여 특정 광고주 KPI를 추적합니다.
  • 광고 서버는 스트림에서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코드 커팅 및 코드 쉐이빙과 같은 트렌드가 가속화되는 동안, 시청자가 사용할 수있는 플랫폼 옵션 사이를 뛰어 넘어 차세대 폭음 가치가있는 프로그램을 찾음에 따라 광고 기술 세가 TV, 특히 CTV 공간에 스며 들고 있습니다. 선형 구매자가 속도를 유지하고 이러한 마이그레이션 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CTV 노출은 오늘날 디지털에 존재하는 것과 동일한 인프라를 사용하여 구매됩니다. 즉, TV 구매자는 디지털 채널에 노출을 제공하는 동일한 유형의 플랫폼을 사용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선형 TV 구매의 모든 측면에서 광고 기술 세금을 채택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기술 공급 업체가 손대지 않은 TV 주머니는 계속해서 존재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전 거래가 오로지 인식의 목적으로 협상되는 경우 추가 "과세"를 피하면서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추가 측정 당사자 나 플레이어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CTV 구매의 경우 세금은 불가피합니다. 사기 및 브랜드 안전과 같은 문제를 고려할 때 브랜드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추가 비용을 피하는 것은 피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TV 세계가 이미 광고 기술 세를 수락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수요 측면에서 점점 더 많은 대행사와 브랜드가 고급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고객 목표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광고 기술 플레이어와 구매, 구축 또는 제휴하는 고급 TV 팀을 사내에 이미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통적인 데모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 게시자와 네트워크는 기술과 고급 데이터 세트의 도움으로 인벤토리에서 더 높은 수익을 달성함에 따라 정밀도의 가치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 수요 및 공급 측면 모두 혜택을 받으면 광고 기술 세금이 공유됩니다. 광고의 목표는 고객 KPI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모든 사람이 비용을 분담해야합니다. TV가 더욱 정교 해지고 측정 가능 해짐에 따라 고객에게 다시보고하는 기존 방식으로는 어느 분야에 있든 상관없이 TV를 잘라낼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광고 기술 세가 부정적인 의미를 내포 할 수 있지만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좋은 소식은 세금이 한 당사자에게 부과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제 TV가 ID 솔루션과 고급 데이터 세트를 필요로하는 고급 청중으로 이동 했으므로 모든 사람이 향상된 ID에 대한 비용을 분담하게됩니다. 우리는 또한 TV의 정확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모든 형태에서 더 측정 가능한 매체로 만들고 있습니다. 제일 좋은 부분? TV는 다시 디지털 거물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 기술 세는 불가피하지만 공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줄 수있는 새로운 수준의 통합 TV 정밀도를 가져올 것입니다. 사람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음으로써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