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광고사회[sk매직정수기]

by 링마이벨 2018. 6. 10.
반응형

언젠가 부터인가 우리는 물을 수돗물에서 완전히 정수기로 시판물로 대치되었다. 그런데 거기서 수돗물 직수를 활용한 물이 모든 식수의 대체제로 이야기 돼고 잇다. 생수를 이동하는 파이프관의 문제점을 이야기 하고 있는듯하다. 프라스틱에서 스텐레스 정수관으로 바뀌었다는 특장점을 이야기 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아이가 먹는 최종의 생수로 이야기 하고 있따. sk매직정수기 그런데 가만히 보면 SK와 정수기는 너무나도 잘 안어울리는 듯하다. 만약 SK를 떼고 스텐레스 직수관의 다른 FAMILY NAME가졌다면 어땠을까? 차라리 SK를 떼었다면 하는 상상을 하면 광고를 본다. 좀더 물이라는 믿음을 주기위한 방법중에서 확고한 다른아이디어가 있었다면 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물에대해 MAGIC이라는 이름도 진실해 보이고 진심이 담겨져 보이지 않는다. 먹는물에 대해 마술이라니 성심성의를 다해도 모자랄 판인데 이러한 NAMING을 지시한 사람에 대해 나는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