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광고로 본 사회[LG BTS]

by 링마이벨 2018. 6. 1.
반응형

나는 이 광고를 보면서 보여지는 것이 있다. 방탄만 보여 방탄만 보이는 것일까? 나에게는 제품이 잘 안 보인다. 왜냐하면 너무나 BIG BIG해 보여서 그런가. 정확히 폰이 들어오지를 않는다. 멤버가 전체적으로 다 채워서 1분짜리 광고를 만든 것일까? 7명이구나 BTS 그럼 7명이 다 CF를 만든것인가? 아니면 몇명이 나온것인가? 나는 이 광고를 보면서 생각나는 것이 있다. 내가 BTS를 잘 몰라서 그런가? 웃는모습 오히려 침대광고처럼 느껴지나? 나는 LG G7의 대단한 도전을 지켜본다. 개인적으로 LG가 잘 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어서 그런지 잘 팔렸으면 좋겠다. 그런데 사고싶은 마음이 들지는 않는다. 내가 가지 APPLE폰과 삼성폰이 좋다는 2개의 편견이 있어서 그런건가? 어디서든 잘보여! 뭐가 잘보이는지 모르지만 우리는 무엇을 바라보아야 하는 것인가? 사진과 인공지능 구글을 포함하여 구글과 전략광고 인가? 너무 많은것이 연결되어 있다. 왠지 구글만 돈돼는것처럼 보인다. 구글만 돈 버는 것은 아닌가? 아니면 구글과 전략적인 제휴가 있지 않은가? LG가 구글만 띄워주는 것인것처럼 보이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LG광고를 보면서 LG폰이 우리나라의 최고의 폰이 돼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너무나 최고가 돼있지만 구글과 섞여서 잘 보이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