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광고로 본 사회[현대모비스]

by 링마이벨 2018. 5. 31.
반응형

현대모비스 기업pr은 미래라는 표현이 중심이 되는 것 같다. 세상을 연결하고 스스로 생각하는 인공지능기능임을 그러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미래라는 현대모비스의 기업PR 음 소유 지분 방식이 문제가 되면서 그러한 배경이 광고진행이 된 소재같다. 현대모비스의 광고는 사실 소비자들이 알기에는 거리가 있다. 왜냐하면 모비스는 자동차라는 전체의 일부분 부품으로 또는 여러가지 시스템의 일부로 쓰여진것이기 때문에 사실 현대모비스의 광고는 일단 이해가 쉽지 않은 단점을 미래로 발전시켜 연결시킨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