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1810

최초의 SpaceX 인터넷 위성이 수요일에 발사 될 예정 Elon musk의 로켓회사는 위성 광대역 서비스를 수년간 지속하기 위해 Falcon9 Test를 시작할예정 SpaceX의 출시계획 의미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왜 이 비싼 위성을 쏘아올렸는지 전세계의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서 FCC의 통신의 따랐다. 캘리포니아의 한 공군기지에서 발사 한 주요탑재 지구의 이미지를 보내왔다. 인터넷 광대역 서비스를 실시할 것이라 ISP비전에 대한 더 광범위한 적용에 대한 미국의 결정을 또한 세계의 결정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 전세계 아마존 지역까지 인터넷이 터지고 거기에 따른 상업적 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면 엘런의 상업적 이익은 무엇인지 궁금하네! 그가 화성의 비용을 달성하기 위해 한다는 달착륙은 무엇인지 궁금하네! 2018. 2. 18.
Housing price inflation 집값에 대한 급등세와 서울과 수도권아파트 특정지역에 집중되고 있다며 수도권아파트의 경우 가격조정 위험이 있다고 진단했다. 투기수요도 엿보인다는 지적이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위험성이 지적되고 있다는 것에 대해 우리모두 가격에 대한 조정기능이 수반된다는 것이 있다. IMF에 대한 2018년 부동산에 대한 예측보고가 있다. 우리는 한번 예측하고 파악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IMF보고서를 한번 점검해 보기로 하자!!! 참고자료http://v.media.daum.net/v/20180218163120715?rcmd=rn 2018. 2. 18.
전인권 사ㅜ랑한후에 이노래는 불후의 명곡이라 말해야 할것 같다. 이노래를 들으면서 나는 자랐고 이 노래를 먹으면서 울었고 이노래를 통해 성장했다. 참으로 생노병사가 있었던 노래였던 같다. 나의 자취방을 환히 비추던 노래 일찍이 중고등학교를 자취하면서 춘천에서 인천에서 서울로 또 경기도로 막 돌아다닐때 내 주변에 항상 있었던 나의 신앙 나의 바이블 나의 공기 나의 이불 나의 벽지 나의 비키니 옷장 나의 책상 나의 서랍속 하나 하나에도 묻혀져 있던 나의 분신 나의 과거 나의 현재 나의 미래 나의 내노래 전인권 내가 가장 좋아하던 친구 순민이와 순민이랑 함께한 춘천의 그 하늘아래 떠났던 그 하늘아래에서도 듣던 사랑한 후에 나는 지금도 이 노래와 살고있다. 어디서 왔는지~ 어디에서 왔는지 잘 모르지만 갈곳은 살짝 알고있는것 같은 .. 2018. 2. 18.
전인권(아직도) 마지막이야!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알고 싶지도 않고 대학교 1 or 2학년 그때에는 정말 열병처럼 한 아이를 좋아했던 시절이었다. 그때 그 아인 지금 어디에서 무얼할까? 잘 살고 잇을지 것도 모르겠다. 이 앨범표지를 가지고 sketch도 참 많이 했는데 이 느낌의 노래가 참으로 그때에 생각나네! 술도 어지간히 먹었었지! 술밖에 없었던 것 같다. 그리 공부도 재밌지 않았고 대학생활도 재미없었고 혼자 무얼했는지도 모를 그때에 도서관에서 한참 시집에 빠져 많은 시들을 읽었을때 였던것 같다. 사진공부도 하고 미술의 이해 연극의 이해 모든 이해과목에 충실하고 그때 보던 영시 시험에 나의 개똥 철학 시를 접목해 영시시험에 봄은 고양이로서이다. april 시에 시험을 썼는데 영시교수님이 불러서 시험을 뭐 이렇게 치.. 2018. 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