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기

by 링마이벨 2017. 11. 20.
반응형

인플루엔자는 인플루엔서 이기도 영향을 준다는 것 감기는 가끔 미열로 나를 올려놓기도 나를 흥분시켜주는 좋은 내가 노출되었음을 내가 면역체계가 많이 ㅇ약화되었음을 우리는 감기를 통해 나를 돌아볼수 있다. 미열에 또는 나의 어지러움을 내 몸을 통해 배울 수 있다. 내몸은 모든것의 기준이자 근본임을 또한 이 바이러스가 나를 떨리게 만든다는 것을 결국 나는 너로 인해서였음을 우리는 결국 알아버렸다. 아쉬운 이야기이지만 결국 너와의 교제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바이러스는 즐거운 비명이란 것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