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804

20 Awesome Examples Of Social Media Marketing Technology makes the world seem a lot smaller. Keeping up with friends and family on the other side of the country or across the globe no longer requires an expensive telephone call or slow, one-way snail mail.(느려터진 일반우편) Instead, thanks to the power of social media, we can bridge distances in the blink of an eye(extremely quickly) . In just seconds, you can share updates about your life or chec.. 2024. 3. 29.
좋음 미덕 또한 필연적으로 좋은 것이다. 미덕을 가진 사람은 건전한 상태에 있고, 미덕도 좋은 것이고 실용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즐거움도 좋은 것임에 틀림없다. 모든 생명체는 본성적으로 즐거움을 갈구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즐거운 것도 아름다운 것도 좋은 것임에 틀림없다. 즐거운 것은 즐거움을 낳고, 아름다운 것 중에 어떤 것은 즐겁고 다른 것은 그 자체로 바람직하기 때문이다. 정의, 절제, 용기, 고결함, 아량과 그 밖에 그와 비슷한 상태도 혼의 미덕이므로 좋은 것이다. 그것들은 몸의 미덕으로서 다른 좋은 것을 많이 낳기 때문이다. 이를테면 건강은 즐거움과 생명을 낳는다. 그래서 건강은 즐거움과 생명이라는 대중이 가장 높이 평가하는 두가지를 낳기에 가장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친구와 우정도 좋은 것이다. 친구.. 2024. 3. 29.
cable-tv crisis 케이블TV 등 유료방송 업체들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음 홈쇼핑 연도별 송출료를 보면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역시 지역 문화·관광·자원 등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창작하는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해 지난 7일 강원창조혁신센터와 '강원 지역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 등 지역 기반 성장을 도모 SK브로드밴드는 TV 광고시장에서 소외된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지난 2021년 출시된 'B tv 우리동네 광고'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2024.2.21) 주총 사업 목적을 기존 방송·통신서비스 판매업에서 지역채널·지역 전문매체 도약/ 커머스 사업 본격 육성/ 성장성 높은 지역사업 대형화 방송채널사용사업(PP), 인터넷멀티미디어.. 2024. 3. 29.
행복이란? 인간은 누구나 사적으로 공적으로 추구하는 목표가 있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것들을 택하기도 하고 피하기도 한다. 모든 권유와 만류는 행복과 행복에 도움이 되거나 불리한 것드레 관련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행복이나 행복을 구성하는 요소중 하나를 만들거나 늘리는 것은 하되, 행복을 파괴 또는 방해하는 것이나 행복과 반대되는 것을 만들어 내는 것은 하지 말아야 한다. 음 모든 권유와 만류라! 행복을 위해 하라고 하고 하지 말라고 하는 것이란 구체적 타당성을 위해 말하는 것으로 이해되는 말이다. 참으로 쉽지만 어려운 말이다. 행복이란 어떤 기준선을 설정하는 작업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최초의 목적 말이다. 어떤 목표치를 가지는지에 관련돼서는 최저 임계치를 설정하는 것 보다는 우리의 삶에 지향.. 2024. 3. 29.
수사학의 현재 과거 미래 수사학에는 세 종류가 있다. 청중의 유형이 세가지 이기 때문이다. 모든 연설을 말하는 사람, 주제, 듣는 사람이라는 세 요소로 구성되는데 수사학의 목적에 관여하는 것은 이 기운데 맨 나중 것, 즉 듣는 사람이기에 하는 말이다. 따라서 듣는 사람은 과거사로 판단하며, 미래사를 판단하고, 말하는 사람의 능력 즉 현재를 평가하는 세종류가 있게 된다. 세 종류의 연설은 또한 서로 다른 세 종류의 시간에 관여한다. 심의하는 연설가는 미래사를 심의하고 소송 당사자에게는 그의 고발, 변호가 모두 과거에 일어난 일이므로 과거가 중요하며, 과시용 연설가는 모두 사물의 현재 상태에 근거해 찬양하거나 비난하므로 그에게는 현재가 가장 중요하다. 소송 당사자는 어떤 행위가 일어났다거나 자기가 가해했다는 것을 부인하지는 않겠지만.. 2024. 3. 29.
EARNED MEDIA IN THE AGE OF THE MEDIA APOCALYPSE Earned media 디지털 마케팅에서 빈번히 등장하는 키워드입니다. 먼저 담론에 앞서 용어에 대한 정의를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잘 구성된 도표가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https://www.titan-seo.com/ 1. EARNED MEDIA 이 개념은 WOM(word of mouth), viral의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브랜드가 생산해낸 콘텐츠 자체의 힘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직접 생산해낸 콘텐츠를 말합니다. 예를 들면 소셜 미디어상의 댓글/좋아요/공유 등의 인터랙션 수치, 또는 스크랩, 리뷰 등 발행 콘텐츠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재생산성이 포함된 콘텐츠를 말할 수 있겠네요. 2. OWNED MEDIA 과거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를 위한 브랜드 자체 채널을.. 2024. 3. 28.
OTT OTT 프리미엄 이용자 60% 광고요금제 긍정적...OTT 광고시장 미래는? 요금민감도 높은 OTT 미가입자, 광고 개수 따른 요금 차등적용 효과적 전문가들, OTT 산업 활성화 조건으로 ‘구독료 정책 변화’ 제안 넷플릭스에 이어 티빙까지 콘텐츠 시청 중 광고가 노출되는 광고요금제를 도입한 가운데, OTT 업체들이 광고요금제의 국내 안착을 위해 이용자 성향에 따른 맞춤형 광고전략을 마련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이용자에 따라 광고 민감도가 다르기에 세분화된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한국방송학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지난달 29일 오후 토론회를 열고 OTT의 광고요금제가 시장에 안착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했다. OTT가 가입자의 성향에 따라 맞춤형 광고 전략을 짜야 광고요금제가 거부감 없.. 2024. 3. 28.
눈물의 여왕 최근 이드라마는 너무나 현실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극의 흥행요소 몇가지를 적어본다. 첫째는 "인간은 크게 변하지 않는다."라는 명제에 있어서 천성이라는 부분이 갑자기 죽음을 앞둔 시한부 여인이 그것도 재벌의 딸이 갑자기 불치병을 맞으면서 인생에 새로운 해석을 하게 되는 전환기를 맞게 된다는 것이다. 갑자기 동정심이 발동하고 사람들에게 측은지심이 발동하는 부분이다. 할아버지, 아버지를 보면 실제로 부를 위해서 달려오고 그것을 지키기 위해 노심초사하는 할베와 아버지를 보면 그리고 그 가업을 이으려 치열한 삶을 살아야 하는 장녀의 입장에서 보면 언감생심 불가능해 보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그 가계가 치열한 부의 투쟁을 이룩했던 삶ㅇ로 해석한다면 아예 불가능한 일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둘째는 아주 현실 불가능한 .. 2024. 3.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