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05

광고로 본 [오로나민C] 모지? 전현무의 하루 생기를 릴레이받아 경리가 황제성이 사무릴로 와서 생기를 올리라고! 음 이눔의 생기는 죽지를 않는구먼! 나는 전현무를 썩좋아하지는 않지만 광고의 TONE에는 전현무가 아니면 누가 할까? 라고 생각해 보면 마땅히 인물이 떠오르지 않기는 하는구나! 구지 모델을 기용해야 한다면 유재석 정도 떠오르는 인물이 있다면 이정도 아닐까 한다. 내가 어지간히 전현무를 싫어하나 보다. m본부의 예능프로그램에서 딸과 자주 논쟁하는 부분은 내가 그 프로그램을 아주 많이 싫어하는데 그 시청율이 좋다는 부분이다. 지하철, 길거리, 사무실이라는 3개의 공간적 이동 것도 아침에 출퇴근 하는 지하철이라는 공간은 너무나도 친숙해서 하여간 우리의 직장생활의 모든 피로 출퇴근 피로 주간활동 피로의 3가지 피로를 막아주는.. 2018. 6. 10.
광고사회[sk매직정수기] 언젠가 부터인가 우리는 물을 수돗물에서 완전히 정수기로 시판물로 대치되었다. 그런데 거기서 수돗물 직수를 활용한 물이 모든 식수의 대체제로 이야기 돼고 잇다. 생수를 이동하는 파이프관의 문제점을 이야기 하고 있는듯하다. 프라스틱에서 스텐레스 정수관으로 바뀌었다는 특장점을 이야기 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아이가 먹는 최종의 생수로 이야기 하고 있따. sk매직정수기 그런데 가만히 보면 SK와 정수기는 너무나도 잘 안어울리는 듯하다. 만약 SK를 떼고 스텐레스 직수관의 다른 FAMILY NAME가졌다면 어땠을까? 차라리 SK를 떼었다면 하는 상상을 하면 광고를 본다. 좀더 물이라는 믿음을 주기위한 방법중에서 확고한 다른아이디어가 있었다면 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물에대해 MAGIC이라는 이름도 진실해 보이고.. 2018. 6. 10.
영토 영공 영해 1해리=1.85km / 12해리 = 22.2km / 200해리=370km/ Korea Air Defense Identification Zone/ 2018. 6. 10.
슬라이스 0 참 재미없다. 왜냐하면 우측은 어쩌면 인류가 지속한 편안함의 상징인것이다. Right wing 만약 새가 왼쪽 날개를 냅두고 오른쪽 날개짓만을 하게 된다면 우리는 우익을 통해서 진행하게 된다. 인류의 방향성중 좌측인가 우측인가가 문제 되었던 적은 아마도 없었을 것이다. 페이드는 연상태에서 직선을 치게 되면 페이드가 돼는구먼! 우리는 어쩌면 살면서 의도적으로 우측으 향하는지도 모르겠다. 그렇지만 우리나라가 원래 우측을 좋아하는 민족이라 유난히도 오른쪽을 사랑하는 나라! 슬라이스 오히려 안정적인 나라 슬라이스 구질은 아무래도 훅보다 좋아보이는 나라 우리는 슬라이스를 유난히 사랑하는 민족인 것이다. 이것도 슬라이스이긴 헌데.. 슬라이스를 보면 마음이 많이 아프네...역회전이 걸리어 우측으로 가는 볼을 슬라.. 2018. 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