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034

media sales agent Compound Annual Growth Rate 평균 연간성장율 VOD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가져가야 한다. 우리는 2012년까지는 CAGR이 111%로 연간 거의 2배이상 성장하는 시장에서 2013년부터는 22% 성장율이 적지는 않으나 20121년부터 조금씩 축소되는 추세이다. 앞으로는 media sales에 대한 role이 이렇게 변해야 하는데 말이다. 우리는 아직도 너무 지엽적으로 움직이지 않나 싶다. *Blu ray능력을 고취하고 올리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2018. 2. 3.
본방이후 VOD매출추이 자료가 넘 빈약하네... 지상파 방송사 프로그램의 주문형비디오(VOD) 소비는 실시간 방송 이후 24시간 안에 대부분 이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MBC의 드라마 VOD 이용시간을 분석한 결과, 실시간 방송 이후 24시간 안에 절반 이상의 VOD 소비가 이뤄진 것으로 집계됐다. iMBC의 자료에 따르면, iMBC의 인기 드라마 1편의 일주일 간 VOD 시청시간 분포를 조사한 결과, 방송 종료 후 다음날까지의 VOD 매출이 전체 일주일간 VOD 매출의 61%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MBC 관계자는 "VOD 소비는 일주일 이상 지속된 경우가 많지 않다"며 "실시간 방송 직후에 소비가 가장 많이 일어난다"고 평가했다. 이같은 현상은 스포츠, 뉴스 등과 달리 실시간 방송특수가 없는 드라마 장르의 경우에도 여전히 본방송 시간과 .. 2018. 2. 3.
VOD 2017년 1분기에 Netflix가 CABLE을 앞질렀구나! 참으로 시사하는 바가 많은데 우리의 경우는 언제 이렇게 변화해 갈지 모르겠네! 광고도 변하고 MOBILE TV신문라디오가 모두 줄었네. 모바일강고가 대세가 되었고 Online Video Ads의 증가가 눈에 띄게 증가된것을 볼수있네! 우리는 기술적인 부분을 얼마나 의존하고 MOBILE과 ONLINE으로 방향을 틀을 수가 있을까? 좌측이 LIVE RECORDED/ 상하가 높은 수준의 제작과 열악한 수준의 제작으로 해석을 해야 하나 아니면 고퀄리티 미약한 퀄리티로 해석을 해야만 하는가? 것도 어려운 문제네... 2018. 2. 3.
재테크 주식투자 무조건 따라하기 (초심공부자) 개미가 끝에서 먹는다. 내 영역으로 끌고 들어와야 한다. 불로소득 정보 투자금액투자의 가장좋은것은 돈이다. 꼭사야 하는 주식만 사면된다. 펀드매니저보다 우리가 유리한 것은 꼭사야하는 role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우리는 꼭 사야하는 것을 살수있는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1년동안 현금 가지고 있으면 된다. 기관은 쉴수없는 role이다. 살까 말까 고민하지 말고 망설이면 사지 마라! 우리가 지는것은 심리게임에서 지기 때문이다. 내가 주식투자를 하는 이유가 무언지 알아야 한다. 주식경제도 인문학이다. 왜 컴퓨터 트레이딩을 우를 범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왜 안돼냐 하면 본전심리때문이다. 추천종목에서 떨어진건 절대 이야기 하지 않는다. 지만 먹고 있어 조금있으면 다 깨지니까 고민하지말아라! 100% 확신.. 2018.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