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24

by 링마이벨 2018. 11. 29.
반응형

낼은 아이들의 학교를 위해서 이사를 갑니다. 장농밑에 동전들과 잃어버렸던 반지도 그리고, 소파밑에 있는 잃어버렸던 사진들 그리고 책꽃이에 있는 지폐들 몇장 나는 이사를 하면서 내삶의 마지막 내 삶의 시작을 생각해본다. 항상 부족하고 욕심많은 나를 느끼게 한다. 나는 누구를 위해 처절하게 또는 예리하게 누군가를 살았던 적이 있었던가 생각해본다. 왜냐하면 나는 나에 대해서 항상 모든것이 나의 자리라고 생각하는데 막상 이사짐을 정리하면서 생각해본다. 나는

반응형

댓글